기가지니 미니 [계정] 하나의 기가지니 미니에 여러 명이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 미니는 스마트폰과 1:1로 연결되는 개인용 기기로, 여러 대의 스마트폰에서 동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미 다른 분이 기기인증을 하신 경우라면 해당 인증자의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선택>기기연결 해제] 하신 후, 신규 사용자의 스마트폰에서 기가지니 앱으로 기기인증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기존 사용자의 스마트에 접속할 수 없다면 기가지니 미니 기기초기화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기 초기화는 기기 상단에 액션버튼(•)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기기윗면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면 기기 아랫면 블루투스버튼을 3초 이내로 짧게 눌러 가능하므로, 초기화 후 다시 기기인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기가지니 미니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이용이 갑자기 안될 때에는 무선공유기(Wi-Fi) 및 인터넷연결 상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기 뒤쪽 아래의 WiFi LED가 붉은색이면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① 이용하려는 무선공유기에 휴대폰으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가입하신 인터넷 업체에 네트워크 장애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② 무선공유기와 기가지니 미니의 거리와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기가지니 미니 기기는 무선공유기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적당한 거리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③ 무선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너무 많아진 경우 기기 연결 및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전원 케이블이 빠진 것은 아닌 지 확인하세요. 기기에 전원이 항상 정상 연결되어 있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부 동작 문제의 경우 전원을 재부팅하면 정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기기의 전원을 뽑았다 다시 연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기기 초기화 후 다시 기기 인증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말 고장이 의심되는 경우 KT M&S 직영점 방문 접수 부탁드립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기가지니 미니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의 A/S는 KT M&S가 하고 있습니다.
근처 KT M&S 지점 확인이 어려울 시, KT 고객센터(100번)로 문의 바랍니다.
기가지니 미니의 A/S는 불량판정 결과에 따라 “리퍼단말”로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증빙 제시) : 무상 리퍼단말(AS) 교체
. 구매 후 1년 이후 혹은 고객 귀책에 의한 손상 : 유상 리퍼단말(AS) 교체
기가지니 미니 [가입] 서비스를 탈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가지니 앱에서 서비스 이용 철회 및 기기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앱 > 오른쪽 상단 >서비스 이용 철회]
[기가지니앱 > 하단>기기 메뉴>기기 연결 해제]선택 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해지 시 "회사"에서 정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원가입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기가지니 서비스를 사용하며 설정하거나 사용하셨던 모든 이력과 데이터는 소멸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기가지니 미니 [구매] 기가지니 미니는 어디서 구매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는 케이티닷컴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