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mini [일반] 단말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요

기가지니 미니 [일반] 단말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요
단말이 음소거 상태인지 확인해주십시오. [+]버튼을 눌러 음량을 키우거나, [“지니야, 음소거 해제해줘"] 라고 음성명령을 하면, 음소거 모드가 해제 됩니다.





기가지니 미니 [일반] 음성인식이 잘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변 환경에 따라 음성 인식률이 떨어질 수 있으며, 음성인식이 안될 경우 마이크 가까이에서 말하거나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기가지니 미니 [사양] 기가지니 미니의 스피커의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스피커는 음향전문 회사인 Harman/Kardon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스피커 출력은 6W입니다.






기가지니 미니 [일반] 기가지니 미니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네트워크에 정상 연결되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시작 시 음성 안내가 나오며,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상단의 LED가 파란색으로 들어오고,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파란색 LED가 점멸 2회 수행됩니다. 지니뮤직/라디오 등 서비스 이용 중이거나, 심야시간일 경우에는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중에는 전원을 끄거나 전원케이블을 분리하지 마세요.





기가지니 미니 [연결]기가지니 앱으로 기가지니 미니 인증 중 계속 오류가 납니다.

기가지니 앱으로 인증 진행 시 오류가 나는 경우, 기기인증 과정에서 WiFi공유기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문제가 없다면 아래 사항을 추가로 확인해주세요

• 무선(Wi-Fi)공유기 상태 확인
네트워크 연결이 잘 되지 않을 때, 기가지니 미니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무선공유기가 정상 작동하는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① 무선공유기에 휴대폰을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인터넷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가입하신 인터넷 업체에 네트워크 장애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② 무선공유기와 기가지니 미니의 거리와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기가지니 미니는 무선공유기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적당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③ 무선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너무 많은 경우 기기 연결 및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④ 네트워크 보안이 설정되어 있는 기업체 사무실 등의 장소에서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⑤ 공유기 설정이 고정 IP로 되어있는 경우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고정IP를 유동IP로 변경해주시고 재부팅을 하신 후 인증을 재시도 해주세요. 또한 보안모드를 WPA2로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기가지니 미니 [연결]기기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올바르게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 미니가 무선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가지니 미니는 두 가지 초기화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가지니 미니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에 기기 초기화 진행 시, 기가지니 앱이나 기가지니 미니 기기 한 쪽만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기기 초기화가 올바르게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진행하여 기기 초기화를 완료해주세요.

① [권장] 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스마트폰의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선택> 기기 연결해제]에서 기기인증 정보를 초기화 합니다. 기기연결 해제를 하면 기가지니 앱 및 기가지니 미니의 초기화가 함께 진행됩니다.

② 기가지니 미니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기기 상단 액션버튼(•)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기기 윗면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면 기기 아랫면의 [블루투스버튼]을 3초 이내로 짧게 누르면 기가지니 미니 기기 및 앱의 초기화가 함께 진행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