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미니 [연결]기기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기가지니 미니가 무선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가지니 미니는 두 가지 초기화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가지니 미니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한 경우에 기기 초기화 진행 시, 기가지니 앱이나 기가지니 미니 기기 한 쪽만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기기 초기화가 올바르게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진행하여 기기 초기화를 완료해주세요.
1) [권장] 기가지니 앱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스마트폰의 [기가지니 앱 하단 [기기] 선택> 기기 연결해제]에서 기기인증 정보를 초기화 합니다. 기기연결 해제를 하면 기가지니 앱 및 기가지니 미니의 초기화가 함께 진행됩니다.
2) 기가지니 미니 버튼을 이용한 기가지니 미니 초기화 방법
기기 상단 액션버튼(•)을 6초 이상 길게 누른 후, 기기 윗면 LED가 붉은색으로 표시되면 기기 아랫면의 [블루투스버튼]을 3초 이내로 짧게 누르면 기가지니 미니 기기 및 앱의 초기화가 함께 진행됩니다.
기가지니 미니 [멀티캠퍼스] 서비스 가능한 단말이 어떻게 되나요?
기가지니와 함께하는 스마트톡'은 기가지니 미니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미니 [멀티캠퍼스] 강의를 신청하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멀티캠퍼스의 '기가지니와 함께하는 스마트톡'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기가지니 미니 [A/S] 단말이 불량입니다.
구매 14일 이내 단말은 구매하신 곳를 통해 교환/환불 하실 수 있으며, 구매 14일 이후 단말은 전국 KT M&S 직영점을 통해 리퍼단말로 교체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14일이내 단말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에는, 전국 M&S 직영점에서 14일내 구매 증빙 후 불량판정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으며, 불량판정서를 구매처에 제공하시면 단말을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기가지니 미니 [A/S] 단말 윗면에 인쇄된 버튼 이미지가 지워져요.
구매 1년 이내 단말 중 이상이 있으실 경우 KT M&S 직영점을 통해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기가지니 미니 [뉴스] 뉴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기가지니로 최신 뉴스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CBS뉴스,연합뉴스TV ,TBS FM 뉴스,TBS eFM 뉴스, 조선일보, 뉴스등 다양한 뉴스사의 뉴스를 들을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미니 [전원] 컴퓨터 USB에 연결하거나 집에 있는 USB어댑터 연결 시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안정적인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 시, 낮은 전력이 공급되므로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이용 중 전원이 꺼지는 등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5V/1A 규격 어댑터나 9V급속충전어댑터 등 5V/2A 이외 규격의 USB 어댑터 사용 시,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제품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해서는 5V/2A 규격의 USB 어댑터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기가지니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