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유플러스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LG 유플러스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 중, 전원 오프 중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 발신자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발신자가 불분명한 URL주소(http://www.~) 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는 절대 접속하지 마세요.
만약에 접속한 경우 U+ 스마트폰 메뉴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V3을 구동하여 악성앱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액 결제 차단서비스를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에도 소액결제 비밀 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 결제 피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



LG 유플러스 [PASS스탁]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에서 무료와 유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 접속 → 사이드 메뉴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스탁 → PASS스탁 해지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 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LG 유플러스 [스팸차단] 서비스 사용 시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스팸 차단 서비스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① 당사에서 무료로 스팸차단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스팸이 아니더라도, 설정된 번호(특번)가 들어가 있으면 차단되므로, 설정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5XX/16XX를 차단 국번으로 설정 시 은행/카드/증권/보험사 등에서 발송하는 문자가 수신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허용 리스트에 주소록 연동은 휴대폰의 주소록을 홈페이지로 업데이트할 경우에 해당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