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무료/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앱 내 해지경로는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PASS신용관리 해지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요금제] 스마트 요금제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스마트 54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시면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과다 이용자에 한해 속도 제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8



LG 유플러스 [표준 요금제] 표준요금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표준 요금제는 기본료 11,990원(부가세 포함)에 국내 음성 통화료 1초 당 1.98원(부가세 포함) 과금 및
문자 50건이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입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3&hposProdCd=C000014136



LG 유플러스 [벨음모아] 벨음모아 상품을 해지 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선 결제 상품으로 해지 시 일할 계산되지 않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해지 신청 시 즉시 해지 처리되지 않고 이용 만료일까지 유지 후 만료일 이후 자동 해지 처리됩니다.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가상번호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가상번호로는 일시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원번호를 일시 정지하면, 이때 가상번호도 일시 정지가 됩니다.
가상번호로 통화 연결을 원치 않으시다면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모든 통화에 대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번호로 수신되는 통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하는 방법
[서비스 신청 시] LGU+고객센터[통화] > 상담원에게 서비스 신청 > 원격제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용 시] 010-8400-8282 연결 > 가상번호 * 입력 > 비밀번호4자리 입력 > ARS 안내방송 절차에 따라 “음성사서함으로의 전환 선택
단, VoLTE 및 LTE-A 이용자일 경우 가상번호를 음성사서함으로 즉시 전환하는 기능이 미지원됩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안심옵션] 월 중간에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를 가입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과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 모두 동일하게 월 중간에 가입할 경우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해지 시에도 사용한 일수만큼 날짜 계산되어 익월에 요금 청구되며, 데이터 안심옵션 플러스의 추가 제공 데이터 400MB도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제공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