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프리티 모바일 [KT 알뜰폰선불] 선불 정액요금제 잔액 소진 후 몇일간 수신 가능한가요?

freeT mobile [KT 알뜰폰선불] 선불 정액요금제 잔액 소진 후 몇일간 수신 가능한가요?
정액요금제는 잔액 소진 후 15일간만 수신 가능하며, 잔액 소진 16일째되는 날 직권해지처리 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선불] 신용카드로 충전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1. 114 ARS : 언어선택 > 1번.통화잔액 충전 >1번. 신용카드및체크카드 충전에서 할 수 있습니다.
2. 프리티앱 : 앱 로그인 후 음성충전 >신용/체크카드 충전에서 할 수 있습니다.
3. 홈페이지 : 전체메뉴 > 선불충전 > 요금충전 > 신용카드충전에서 할 수 있습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선불] 정액요금제는 충전할때마다 제공량이 리셋되는 것인가요?
선불 정액요금제는 충전할때마다 제공량 리셋되는것이 아닙니다.
프리티선불30요금제는 요금제 가입일자가 리셋일이며 28일~31일에 가입한경우 매월28일이 리셋일 입니다.
이외 정액 요금제는 매월 1일에 리셋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선불] 잔액 충전을 하지 못해 해지가 되었습니다. 복구 할 수 있나요?
일반요금제는 잔액 소진 90일뒤 직권해지 되며 정액요금제는 잔액소진3일뒤 직권해지됩니다.
직권해지일부터 7일이내에는 복구처리가 가능하며,freeT_KT 가입신청서 출력하여 자필로 작성 후 신분증사본과 함께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복구처리 가능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선불] 정액요금제 충전한지 한달이 되지 않았는데 잔액이 모두 소진됐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무료 제공량을 모두 사용후 추가로 이용하셨거나, 음성 기본제공되는 요금제 사용시 대표번호, 05번호로 통화를 하신경우 잔액에서 차감되다 보니 충전일자가 당겨질 수 있습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선불] 선불데이터선택58.5 요금제는 모든 통화가 무료인가요?
핸드폰번호, 유선전화번호, 인터넷전화(070)로 음성 발신은 무료이나, 050통화(포인트적립형태,스마트어플 경유 등), 전국대표번호(1644,1588 등), 지역번호+114 의 요금은 별도 통화료가 발생하여 1초당 1.98원씩 잔액에서 차감됩니다.또한 영상통화 이용시에도 초당 3.3원으로 잔액에서 차감됩니다.


freeT mobile [KT 알뜰폰선불] 카드나 계좌에서 자동으로 충전되는 방법은 없나요?
충전 잔액이 설정금액 이하로 떨어지면 신청 된 계좌 또는 신용카드에서 신청한 금액만큼 이체(결제)되어 자동으로 요금충전 되는 자동충전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예: 잔액 5,000원 미만 시 10,000원 충전)

freeT_KT변경/해지 신청서 출력하여 자필로 작성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등록 가능하며, 또는 프리티 앱 로그인 후 자동충전안내 > 등록하기 에서 신청도 가능합니다.


출처:  프리티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www.freet.co.kr/board/faq_list.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