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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를 해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요금 청구 정지를 위해 LG U+고객센터를 통해 부가서비스 해지하셔야 합니다.
주의 : 서비스 해지 시 USIM에 저장된 공동인증서는 삭제되며, 다시 가입후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기본요금제를 변경해도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고객님이 원하는 기본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 가능하나 이용 불가 요금제로 변경 시,  데이터 상품권은 더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상품권 해지도 불가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U+ 데이터상품권과 함께 이용 불가한 요금제/부가서비스는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

※ 청소년요금제와 일반요금제 간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이월이 불가합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잔여량 소멸 및 환불, 서비스 해지도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



LG 유플러스 [지정번호필터링] 전날 차단 내역을 다음 날 9시에 알려주는데, 이것도 불편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다음날 9시 알림 기능은 차단 내역 요약 알림 기능을 OFF하면 발송되지 않습니다.
(2010년 7월 29일 기능 추가)
          
[차단 내역 요약 알림 ON/OFF 설정 방법]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다음날 요약 안내 >전일 차단된 내역 요약 알려주기 ON/OFF 설정 가능]



LG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