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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U플러스 모바일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U플러스 모바일 [청소년 유해물 차단] 청소년 유해물 앱(App.)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유해물 앱 차단서비스는 유해 웹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 시, 필터링 앱을 통해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대상 SMS를 받았습니다. 상향된 한도로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새로 산정된 최대 가능한도는 고객이 최대 이용할 수 있는 한도이며,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 이용한도 확인 및 변경 방법
- U+멤버스 App : 홈 → 휴대폰 소액결제 → 설정하기 → 사용가능 금액 변경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한도 변경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확인
     
▶ U+ 고객센터 App 이용한도 변경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4.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U플러스 모바일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 제조사 AS센터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csin/csin/RetrieveUbPiMasAgent.hpi




U플러스 모바일 [비즈링] 비즈링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해지는 비즈링 고객센터(1588-6587)를 통해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