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U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다양하고 복잡한 간편결제 정보, ID/PW 정보를 휴대폰 앱/서버에 분산저장,아이디,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등 개인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U플러스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요금제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 가입은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대리점/직영점 내방하여 가능합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5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U플러스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을 설정 하시면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 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시 단말기가 아닌 현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은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분실 및 도난 보상 시 최초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와 동일 모델로만 보상 받는 것이 원칙이며, 파손에 한해 수리비를 현금으로 보상됩니다.



U플러스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듀얼넘버 사용자인데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구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에는 상대방의 번호 뒤에 "#" 표시가 됩니다.




U플러스 모바일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 펀딩’이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크라우드 펀딩이란 ‘대중으로부터 자금을 모은다.’는 뜻으로, 프로젝트 등록자가 인터넷 등의 매체를 활용해 프로젝트 진행에 필요한 자금을 대중으로부터 모금 받는 방식입니다.

※ 프로젝트: 등록자가 고객으로부터 후원을 받기 위하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 등록한 후원금 모집 내용을 의미하며, 후원 받고자 하는 ‘목표금액’, 후원금을 모집하는 ‘후원기간’, 후원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비금전적인 혜택 ‘리워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라우드펀딩의 유형에는 기부형, 후원형(보상형), 대출형, 지분투자형 네가지로 나누어지며, 기부형이란 보상 없이 순수 기부하는 방식,  후원형(보상형)이란 결제(펀딩) 후 비금전적인 혜택(리워드)을 보상받는 방식, 대출형이란 펀딩 후 대출이자의 혜택을 보상받는 방식,  지분투자형이란 펀딩 후 지분의 혜택을 보상받는 방식을 뜻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