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엘지 U+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LG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LG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웹 발신 문자 알림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해지가 가능합니다.




LG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LG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벨음모아] 벨음모아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벨음모아 서비스는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최신 인기음악으로 55 % 할인된 가격으로 벨소리/통화연결음/MP3를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 입니다.
- 서비스 구성 : 통화연결음월정액(무료) +통화연결음/벨소리 합산 총2건 +MP3 1건
※ 아이폰(iOS) 고객은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합니다.




LG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사용 설명서는 단말기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제조사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LG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금융사고안심팩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