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U플러스 모바일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모아

MP3 및 영상벨, 통화기능 사용이 가능한 단말에 한해서만 벨음모아 가입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단말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모바일 [벨소리] 보관함이 어디에 있어요
?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 구매 시 뮤직벨링APP , U+ Lite 보관함에 모두 보관됩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벨소리도 뮤직벨링APP, U+ Lite 보관함에서 동일하게 조회 및 설정 가능합니다.)
    
■ 무선 : U+ Lite 접속 > 뮤직/벨/링 > MY뮤직
■ 어플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 보관함
     
※ 전송된 문자를 삭제하였더라도, 보관함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문자 도착시 바로 다운받지 않았더라도, 보관함에 접속하셔서 다운 가능합니다.




U플러스 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 후 6개월 간 매월 이용요금의 30 % 가 정기적으로 차감됩니다.




U플러스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가능한 채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통화도우미 앱, U+ 홈페이지, 영업점 방문
- 아이폰 : U+홈페이지
    
  ※ 아이폰은 가상번호로 문자 발신 시 상대방에게 원번호가 노출되거나, 수신이 불가할 수 있음.
                
 ▶ 부가서비스 신청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36&prodCdKey=LRZ0000264




U플러스 모바일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플러스 모바일 [게임] 핸드폰 분실을 대비해 타인이 결제할 수 없도록 방지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게임

[U+ 스토어 > 메뉴 > 결제 설정]을 통해 결제할 수 없도록 인증 설정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