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유플러스 [060 정보료알리미] SMS는 언제 발송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060정보료알리미

당월에 누적하여 사용한 060 음성정보료가 최초 사용, 1만원, 4만원, 7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통화 종료후에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단, 최초 사용 기준은 사용 금액이 100원을 초과하는 경우임)




LG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상담을 위한 콜센터 이용은 운영시간인 평일(오전 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LG 유플러스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결제한 걸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결제(원스토어/구글스토어)

구글Play스토어 취소/환불 등의 구매 관련 사항은 APP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U+는 청구 대행)
* APP 판매자 확인 방법: Play스토어 APP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개별 연락처 확인 / 구글코리아 고객센터(080-234-0051)





LG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승인내역에 대해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승인내역 조회 목록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화면이 출력되는데, 하단 영수증 이메일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영수증을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정된 이메일로 발송되며, 이메일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는 설정화면이 출력되므로 정확히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결제 완료 화면에서도 영수증 이메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스마트폰, 키즈워치, U+안심알리미를 가지고 있는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안심지역 설정, SOS긴급호출 알림 등의 기능을 통해 보호대상의 안전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널지켜줄게 서비스를 가입하면 가입자가 보호자가 되어 보호대상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날지켜줘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자(보호대상자)가 보호자를 지정하여 자신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