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LTE표준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LTE표준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없는 LTE표준 요금제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후 국제전화를 전혀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Free

국제Free는 부가서비스 상품으로 국제전화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사이트에서 전화번호 안심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출력됩니다.  
정상적인 가입상태에서 번호를 입력하시면 스마트폰의 앱이 자동 실행되고 이후 USIM(키체인)에 계정이 저장되어 있으면 PIN번호 6자리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뮤직] 휴대폰에서 고음질이 보이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건당구매

고음질은 고음질 지원 단말에서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일반음질만 노출 된다면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 단말은 고음질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입니다.




LG 유플러스 [Paynow(페이나우)]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 2.3이상)과 아이폰(iOS 5.0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단말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발신번호 표시] 가끔 이상하게 번호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국제전화나 사설교환기 가입자 공중 전화의 경우 상대방 사업자가 번호를 비정상적으로 보내오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뮤직 벨링] 지니 뮤직 자체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 벨링

기존에 지니 뮤직 서비스에서 자체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도, ‘U+ 지니 뮤직 부가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상품과 ‘뮤직 벨링’ 상품은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보호대상의 현재 위치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앱 메인화면에서 지도상의 위치정보(아이콘)을 누르세요. 보호대상자의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실제 위치와 20~60초 정도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