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벨소리]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월) 무료 포함된 상품 쓰고 있는데 과금 되었다고 문자가 왔어요.
LTE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등은
요금 발생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통화연결음 적용 우선순위는 기념일음>친구별음>요일음>시간대음>기본음 순으로 적용됩니다.
* 기본음: 평상시에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를 기본음으로 제공
* 시간대음: 특정 시간대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개의 시간대만 가능하며 새로운 시간대를 설정할 경우 기존의 시간대링은 삭제
* 요일음: 지정된 요일에만 해당 곡이 들리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새로운 요일음을 설정할 경우 기존의 요일음은 삭제
* 친구별음: 지정된 번호로 전화가 올 때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유무선 상관없이 최대 10개까지 번호 지정 가능
* 기념일음: 특별한 날(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위해 지정한 날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기념일음은 설정일부터 1년 내의 기간에만 유효하며 최대 5개까지 설정 가능
통화연결음 수정/관리는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간편하게 수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니 뮤직 앱] 뮤직 부가서비스 가입하고 나서 원래 쓰던 지니 ID로 로그인했는데, 가입한 상품이 안 보이고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합니다.
원래 쓰시던 ID로 로그인한 다음, 휴대폰 인증을 다시 한번 진행해주세요.
① PC에서 www.genie.co.kr 접속 후 로그인 > 마이뮤직> 내정보> 휴대폰 인증 진행
② 모바일 지니 앱 실행> 로그인> 더보기> 내정보> 실명(성인)인증> 휴대폰 인증 진행
유플러스 mobile [지니 뮤직 앱] 휴대폰 번호로 회원 가입을 했는데, 꼭 새로 지니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어야 하나요?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 로그인’ 메뉴로 로그인하여 기본적인 기능들을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휴대폰 번호를 해지하거나 변경 시 지니에서 이용하셨던 내역이 전부 사라지므로,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회원 ID와 패스워드를 만드시는 게 좋습니다.
PC에서 이용하기, 음악 이용권 추가 구매, 좋아하는 음악친구 공유 등의 부가 기능들을 이용하시려면 지니 ID와 패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원스토어(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TE음성/데이터 85, 다모아, 뮤직모아, 비디오포털모아, BOX모아, 게임모아, 스마트팩, 스마트콤보, 틴3팩, 파워팩 등은
요금 발생 SMS가 발송되며, 약 20분 후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
▶ 무료 공제 처리 완료 SMS내용
[LG U+]구매하신 뮤직컨텐츠 1건에 대하여 무료 처리되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설정 기능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통화연결음 적용 우선순위는 기념일음>친구별음>요일음>시간대음>기본음 순으로 적용됩니다.
* 기본음: 평상시에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최초 가입 시 "자연의 소리"를 기본음으로 제공
* 시간대음: 특정 시간대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1개의 시간대만 가능하며 새로운 시간대를 설정할 경우 기존의 시간대링은 삭제
* 요일음: 지정된 요일에만 해당 곡이 들리는 것으로 1곡만 설정 가능하며 새로운 요일음을 설정할 경우 기존의 요일음은 삭제
* 친구별음: 지정된 번호로 전화가 올 때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유무선 상관없이 최대 10개까지 번호 지정 가능
* 기념일음: 특별한 날(생일, 결혼기념일 등)을 위해 지정한 날에만 들리도록 통화연결음을 설정하는 것으로 기념일음은 설정일부터 1년 내의 기간에만 유효하며 최대 5개까지 설정 가능
통화연결음 수정/관리는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에서 간편하게 수정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니 뮤직 앱] 뮤직 부가서비스 가입하고 나서 원래 쓰던 지니 ID로 로그인했는데, 가입한 상품이 안 보이고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합니다.
원래 쓰시던 ID로 로그인한 다음, 휴대폰 인증을 다시 한번 진행해주세요.
① PC에서 www.genie.co.kr 접속 후 로그인 > 마이뮤직> 내정보> 휴대폰 인증 진행
② 모바일 지니 앱 실행> 로그인> 더보기> 내정보> 실명(성인)인증> 휴대폰 인증 진행
유플러스 mobile [지니 뮤직 앱] 휴대폰 번호로 회원 가입을 했는데, 꼭 새로 지니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어야 하나요?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 로그인’ 메뉴로 로그인하여 기본적인 기능들을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휴대폰 번호를 해지하거나 변경 시 지니에서 이용하셨던 내역이 전부 사라지므로,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회원 ID와 패스워드를 만드시는 게 좋습니다.
PC에서 이용하기, 음악 이용권 추가 구매, 좋아하는 음악친구 공유 등의 부가 기능들을 이용하시려면 지니 ID와 패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원스토어(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니 뮤직 앱] 기존 지니 서비스 이용 중이어서 지니캐시를 가지고 있는데, 지니캐시로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나요?
U+의 부가서비스 상품은 자동결제 상품으로, 지니캐시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지니 정책 상, 자동 결제되지 않는 개월 상품만 지니캐시로 구매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