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비즈링] 비즈링 시간대를 개인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비즈링 서비스는 1개 회사나 단체가 모두 같은 서비스 시간대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시간대를 달리하여 사용하는 것은 현재 불가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기존 단말에 타 통신사 USIM을 장착했을 때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니요, 기존 단말에서 타 통신사 USIM내에 저장된 공동인증서 접근이 불가능함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인증 서비스는 PC에서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서 PC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즉, PC와 휴대폰과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인증서를 저장/전송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소지하시고 PC에 접속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고객 단말기와 PC의 인증을 위해 PC화면에 4자리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자리를 앱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 있는 영상은 모두 자동으로 업로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행 중 사고인 경우에만 블랙박스 영상이 U+ BOX에 자동으로 업로드되며 주차 중 사고 영상, 평상시 영상조회, 주차위치확인 등은 수동으로 업로드 요청 시에만 차량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LG 유플러스 [U+멤버스] U+멤버스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휴대폰에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를 눌러 주세요.
② 'U+멤버스'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 기존 'U+멤버십' 앱을 사용 중이시라면, 업데이트해 주세요. U+멤버스로 바뀝니다.
※ 애플 앱 스토어는 2018년 2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