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MOBILE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유플러스 mobile [구글Play스토어] 결제 수단에 'LG U+결제'가 표시되지 않아요.
Play스토어 결제 시, 결제수단 선택화면에서 'LG U+결제 사용'이 나오지 않거나, 표시는 되지만 선택하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생 사유]
1) 휴대폰결제 미제공 고객인 경우
  - 법인폰, 선불폰, 만 14세 미만 가입자,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
    일시중지,  아이폰(iOS) 등은 이용 불가
2) 시스템 오류인 경우
  - 일시적인 통신오류. 장기 미사용등으로 설정 정보 오류 등

휴대폰결제 이용 가능한 대상이나, 시스템 오류로 이용이 안되는 경우, 기존 결제 수단을 삭제한 후 재설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결제 차단된 청소년 가입자(만 14세 이상 ~ 만 19세 미만)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가능한 대상자가 있나요?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G U+ LTE 요금제 가입자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별도로 월 기본 제공 데이터가 없는 LTE 음성/데이터 80, 85, 89.9, LTE 표준 요금제 가입자는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불가하며, 청소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데이터 받기만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구 데이터 요금제] 적립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 및 마일리지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LG생활건강샵 포인트 조회 방법     
  1) LG생활건강샵 App > 메뉴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2) LG U+ 홈페이지 →  개인 > 멤버십 혜택 > U+패밀리샵 > LG생활건강샵 > 마이페이지 > 포인트 현황 확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evt/evnt/evgs/RetrieveLgCare.hpi
 
ㆍ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방법     
  1) 아시아나항공 App → My 클릭 > 마일리지 조회    
  2)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https://flyasiana.com/CW/ko/asianaclub/asianaclubMain.do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2018년 4월 30일 종료됩니다.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유플러스 mobile [구글Play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구글Play스토어 구매내역은 휴대폰 구글Play스토어 App 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글 Play스토어 App에서 확인하기
- 휴대폰 내 구글 Play스토어 App 접속 > 좌측 상단 ≡  터치 > 계정 > 주문내역

 




유플러스 mobile [구글Play스토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 신청 했는데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다면 LG U+에 해당 내역이 전달됩니다.


결제하신 월과 환불처리받은 월이 동일하다면 자동으로 조정 반영이 되지만, 다르다면 구글Play스토어에서 환불처리를 받으셨더라도 이미 사용 내역이 청구되었기 때문에 환불처리 받으신 월의 말에 일괄적으로 요금조정을 통해 익월 반영이 됩니다.
환불조정  처리가 완료되면 원하시는 방법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청구서합산, 통장입금 등)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