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U+ MOBILE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mobile [금융사고안심팩] 명의도용 차단을 하는데 본인 확인은 왜 해야 하나요?
인터넷 사이트 등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5호’ 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하고자 하는 사람이 본인 인지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즉, 명의도용 차단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하며, 본인 확인 시 별도의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유플러스 mobile [PASS] PASS 앱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알림 PUSH가 오지 않아요.
간편본인확인 요청 후 PUSH가 오지 않을 경우,
 
* 네트워크 설정 확인
 : 데이터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장애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IOS > 디바이스 PUSH 설정 확인
 : PASS 서비스를 위한 디바이스 PUSH 설정이 해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반드시 디바이스 PUSH 설정 > 알림 ON 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PASS] PASS 서비스는 무료서비스 인가요? 데이터 요금은 부과되나요?

PASS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데이터 통신망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차감된 금액과 청구서에 할인된 금액이 다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월중 가입을 하실 경우 멤버십 포인트는 선 차감되나 사용하신 요금은 전월 사용 일수 기준으로 사용하신 일수만큼 월별로 나눠서 후 청구됩니다.
이 때문에 멤버십 차감액과 청구서 내 할인액이 다르게 느끼실 수 있으나, 실제 할인율 및 할인금액은 동일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