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U+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유플러스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는 어떻게 하나요?
결합 대표자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데이터 나누기 후 이용 가능합니다.

100MB 단위로 가족 구성원 및 본인에게 데이터 나누기를 할 수 있으며, 대표자 본인이 사용 시에도  본인에게 '데이터나누기'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신청하기
1. 홈페이지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 데이터 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 https://www.lguplus.com/ent/spps/chrg/RetrieveBeneFamily.hpi
    
2. 고객센터 앱 :메인 상단 '≡' > 멤버십 및 혜택 > 장기고객 혜택 > 데이터혜택 > 가족사랑데이터
 → 바로가기: http://cv.uplus.kr/161.html




유플러스 mobile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 차단되나요?
해외 로밍(해외위치)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자가 국내 사용자로부터 전화를 받는 경우는 차단되지 않습니다.
해외 여행 시, 국제전화수신차단 설정을 OFF로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심]구매한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교환할 수 있나요?
유심(개인정보저장) 카드가 불량인 경우 휴대폰 개통 이후 1년 이내에 개통한 대리점이나 가까운 직영점에서 무료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마이크로 유심을 나노 유심 크기로 자르는 등 고객님 부주의나 잘못된 사용으로 유심이 손상된 경우 교체비용이 발생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할인지정번호] 지정번호를 확인하고 싶어요.

지정번호 확인 및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 경로: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 변경 > 할인번호 설정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가능)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보안]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찾나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가입 시 원키퍼에 등록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비밀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하면, 비밀번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할 수는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앱을 삭제하신 후 새로운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당월 1일~당월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익월에 LG U+ 이동통신 요금(통화료, 정보이용료 등)과 합산 청구됩니다.

예) 2/1~2/28까지 사용한 휴대폰소액결제 금액은 3월 청구서(2월 LG U+ 이동통신 청구 내역서)에 합산 청구 됨.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 쇼핑/예매 등 실물 상품 결제 후 결제한 다음 월 2일까지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는 통신사가 아닌 결제한 서비스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결제대행사에 따라 취소정책이 다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동영상/음원 등의 디지털 상품 결제는 결제한 해당월 내에만 취소 가능)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