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장난이나, 실수로 112 출동 요청을 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장난으로 신고하는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네.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하며, 64GB까지만 지원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해제하고 싶습니다. 해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시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자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하니웰 고객센터( 02-799-6121 )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광랜(100Mbps) 상품으로 신규 가입하여 약정 기간 중 기가인터넷으로 상향을 하신 경우 기존 광랜(100Mbps) 약정 기간을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재약정을 하신 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bps)으로의 변경은 불가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대진DMP 조명] 애플(iOS)기기로 대진DMP 조명을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대진DMP 조명 기기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은 'DJ_XXXXXXX' 입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이름의 앞자리에 있는 'DJ_' 를 'LGU_' 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이 'DJ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 네트워크 이름은 대진DMP 조명의 Soft AP 모드일 때 나오는 SSID명 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솜피 블라인드] 스마트폰 앱으로 솜피 블라인드 어떻게 제어 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면, 블라인드를 열고, 닫고, 멈출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요일별 예약설정, 여러 대의 블라인드 동시 및 개별 제어, 다른 스마트홈 기기의 동작 조건에 연동하여 실행되는 자동 실행 등 상세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