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LG 냉장고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냉장고] LG 냉장고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LG냉장고 고장 문의 시 : LG전자 서비스 센터 : 1588-7777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 거실에 동일한 브랜드의 가전제품이 2대 있어서 그런지, AI리모컨으로 누르면 2대가 모두 작동합니다. 왜 그런가요?
같은 제조사의 가전끼리는 리모컨 하나를 같이 쓸 수 있는 것처럼, 같은 브랜드의 가전이 한 공간에 있을 때 AI리모컨을 실행하면 2개의 제품이 동시에 동작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이상하게 동작합니다.

보유하신 가전제품과 AI리모컨허브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등록된 가전제품의 리모컨을 삭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가전제품 등록 시 제품의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등록을 시작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변경/단말추가] 내맘대로 패키지는 스마트홈 기기 3대를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고 하는데, 맘카 3대로만 구성을 해도 되나요?

아니오. 맘카, 전기료알리미, 플러그, 수면등, 수면센서는 한대씩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고객부담금이 무엇인가요?
인터넷과 IPTV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의 할인금액을 적용한 후, 고객이 직접 부담하는 금액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의 가입사은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규가입하는 경우, 상품권과 가전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수령하거나, 가전사은품을 무료로 구매 또는 고객부담금을 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서비스와 결합유형에 따라 상품권 금액이나 가전사은품 할인액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상품권 금액이나 가전사은품의 고객부담금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IPTV > 가입사은품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영업장에는 설치할 수 없다고 하는데, 집에서 부업을 하는 경우에도 영업장으로 분류되나요?
네. 집에서 부업을 하는 경우, 보험회사에서 영업장으로 분류해 화재 및 도난 발생 시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녹색 불이 꺼졌어요. 작동하는 거 맞나요?

네. 녹색 불빛은 기기 전원선을 꽂았을 때만 약 3초간 들어왔다가 꺼집니다.
수면에 방해되지 않도록 전원 연결시에만 불빛이 들어왔다가 바로 꺼지도록 설계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