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엘지 U+ 스마트홈 - [삼성SDS 도어락 with U+스마트홈] 도어락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제품 문제는 삼성SDS 고객센터 1588-4141(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은 어떤 모델들이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 후 공기청정기를 검색하여 해당 제품을 선택해 주세요.
상세 페이지의 [연결 가능 기기]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 기기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나요?

가스잠그미는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기기 화면 아래에 있는 [열기/닫기] 버튼을 이용하여 실행할 수 있고,
화면 위쪽에 있는 가스밸브 손잡이로도 잠그거나 열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허브가 설치되어 있는 집 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 화면과 일치 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을 앱이 아닌, 손으로 직접 열고 닫는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커튼을 다시 끝까지 열거나 닫으면 커튼의 실제 상태가 앱에 정확하게 반영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을 처음 쓰시는 고객이시라면 앱에서 스마트홈 서비스 인증을 통해서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미 U+스마트홈 서비스를 가입하셨다면, 추가 요금 없이 장치를 추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전기료미터] 어디에 설치 하나요?

LG유플러스 홈매니저가 직접 방문하여 두꺼비집(분전반)의 안전성 여부를 확인한 뒤 두꺼비집 내부에 설치합니다.     

두꺼비집이 노후되었거나 내부의 누전차단기가 고장 난 경우, 두꺼비집 뚜껑을 열 수 없어 내부를 볼 수 없는 경우에는 설치할 수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