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샵에서 주문을 하려고 하면 쇼핑이 잠겨 있다고 나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샵에서 주문을 하려고 하면 쇼핑이 잠겨 있다고 나옵니다.
쇼핑 서비스 기능을 켜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한 뒤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LG생활건강샵'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쇼핑 ON] 누르기     
☞ LG생활건강샵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 → [쇼핑 ON] 누르기




엘지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를 종료하고 싶어요.
스마트홈 스피커 불이 들어오면 "그만"이라고 말하거나 약 10초간 대답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뉴스 브리핑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실시간 브리핑뉴스 서비스는 YTN 제공 정보를 기반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스피커에게 아래와 같이 말해보세요.

"헤이 클로바, 최신 뉴스 알려줘"




엘지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팟캐스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국내 최대 팟캐스트 플랫폼인 '팟빵'과 제휴하여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듣고 싶은 팟캐스트를 스피커에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팟빵에서 경제 채널 틀어줘"




엘지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 이용 중 '뱃지'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뱃지는 총 4가지 종류로, 아래 방법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제해결뱃지 : 4가지 타입으로, 통화퀴즈를 풀고 일정 점수 이상이 되면 받을 수 있습니다.
• 럭키뱃지 : 강의듣기 여부와 상관없이 임의로 뱃지를 제공합니다.
• 레벨업뱃지 :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받을 수 있습니다.
• 콘텐츠마스터뱃지 : 전체 강의 진도를 끝내면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쏭달쏭퀴즈 이용 중 다음 문제로 넘기고 싶어요.

문제를 끝까지 듣고 난 후 다음 문제로 넘기고 싶다면 스마트홈 스피커 불이 들어왔을 때 호출어를 부르지 않고 "패스"라고 말해 주세요.
문제가 나오고 있는 중에 "헤이 클로바, 다음 문제 들려줘"라고 말하면 바로 다음 문제로 넘어갑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GS프레시 쇼핑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해야 하나요?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GS프레시에서 비욘드 스킨 얼마야?”
"헤이 클로바, GS프레시에서 세탁세제 얼마야?”
"헤이 클로바, GS프레시에서 스킨 추천해줘”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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