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통화 및 데이터, 문자메시지 잔여량을 확인하고 싶어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 잔여량 조회 방법
① U+Page 접속 후 'MY' 메뉴 선택
②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U+고객 인증하기] 선택
③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요청] 선택
④ 문자메시지로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하기] 선택
⑤ 통화 및 데이터, 문자메시지 잔여량 확인
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아이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일부 메뉴 및 앱, 이벤트 외 대부분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어떤 서비스인가요?
U+Page는 LG U+ 모바일 전용 포털 사이트입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면 실시간 뉴스, U+콘텐츠, 쇼핑,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휴대폰 인증 후 통화 및 데이터, 문자메시지 잔여량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U+Page 접속 방법
• LG U+고객
- 삼성 휴대폰 : 삼성 인터넷 또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 실행 → U+Page 기본 페이지로 시작
- LG 휴대폰: 크롬 브라우저 실행 → U+Page 기본 페이지로 시작
• 다른 통신사 및 알뜰폰 고객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실행 → U+Page 사이트 주소 Page.uplus.co.kr 입력 후 접속
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조회한 데이터 잔여량과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이 달라요.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과 동일하게 반영하려고 시스템 개선 중입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인증번호를 요청했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인증번호 요청 고객이 많은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 주세요.
1. 문자메시지 스팸함에 114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2. '후후', '후스콜', '더콜' 과 같은 스팸차단 앱에 114번호가 스팸 번호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요금제 잔여량 조회 방법
① U+Page 접속 후 'MY' 메뉴 선택
②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U+고객 인증하기] 선택
③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요청] 선택
④ 문자메시지로 발송된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하기] 선택
⑤ 통화 및 데이터, 문자메시지 잔여량 확인
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아이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아이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일부 메뉴 및 앱, 이벤트 외 대부분의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어떤 서비스인가요?
U+Page는 LG U+ 모바일 전용 포털 사이트입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하면 실시간 뉴스, U+콘텐츠, 쇼핑,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모바일 고객은 휴대폰 인증 후 통화 및 데이터, 문자메시지 잔여량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U+Page 접속 방법
• LG U+고객
- 삼성 휴대폰 : 삼성 인터넷 또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 실행 → U+Page 기본 페이지로 시작
- LG 휴대폰: 크롬 브라우저 실행 → U+Page 기본 페이지로 시작
• 다른 통신사 및 알뜰폰 고객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실행 → U+Page 사이트 주소 Page.uplus.co.kr 입력 후 접속
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조회한 데이터 잔여량과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이 달라요.
고객센터 앱에서 보여지는 데이터 잔여량과 동일하게 반영하려고 시스템 개선 중입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U+Page] '요금제 잔여량 조회'에서 인증번호를 요청했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인증번호 요청 고객이 많은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다면 스팸번호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 주세요.
1. 문자메시지 스팸함에 114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2. '후후', '후스콜', '더콜' 과 같은 스팸차단 앱에 114번호가 스팸 번호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