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엘지 U+ 스마트홈 -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선일 IoT 금고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금고 사용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다른 ID를 통하여 금고를 새로 기기 등록하는 경우, 기존 사용자의 앱 연결이 끊어지고 사용 정보가 모두 삭제되므로
다른 사용자의 기기 등록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동작감지센서] 경보음 크기는 어느 정도인가요?

1m 거리 기준 최대 90dB의 소리를 냅니다. 이는 지하철 또는 공장의 소음 수준의 크기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사람에게 기기를 양도할 수 있나요?

다른 사용자의 U+ID로 같은 제품을 등록하면, 내 U+스마트홈 앱에서 힘펠 환풍기 연결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난방을 껐는데도 다시 실행돼요.

현재 온도가 10℃ 이하로 내려가면 동파방지를 위해 온도조절기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그 밖에 난방이 자동으로 실행되면, 예약설정 여부와 앱의 설정 내용 등을 확인해 보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가스잠그미] 장애 발생 시,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전문 상담사와의 전화상담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