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엘지 U+ 스마트홈 -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램프가 꺼져 있거나 깜빡거리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허브 동글형을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
②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 허브 동글형을 다시 꽂고 정상적으로 실행되기까지 약 1분이 걸립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연결했던 U+스마트홈 기기와 허브 모아 510을 다시 연결할 때, [Ez-Link]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기기와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과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애플(iOS)기기로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기기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은  "DJ_XXXXXX" 입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이름의 앞자리에 있는 'DJ_'를 'LGU_'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이 "DJ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기기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일 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온도, 습도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허브 모아 510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허브가 설치된 장소의 온도, 습도를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처음 설치 후 약 2시간 동안은 수치가 집안의 상황에 맞게 보정되는 시간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