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엘지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보험의 효력은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보험 가입 사실 여부를 바로 확인하지 못하는 이유는 가입정보를 보험사에 전달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화면만 끌 수는 없습니다.
불빛 때문에 잠들기 불편하시다면, 기기 위쪽의 전원 버튼을 짧게 5번 누르세요. LED 램프를 끌 수 있습니다.
전원을 아예 끄려면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동안 눌러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에어센서]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실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센서는 실내용으로 제작된 기기로 실외에서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에어센서는 기기 주변의 온도 및 습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측정결과가 반영이 되기까지 10~15분 정도가 걸립니다.
가급적 실내에서 사용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는 어디에 설치가 되나요?


기존에 설치한 실내 온도조절기 위치에 설치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울수록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스위치] 스위치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스위치를 사용하면 집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조명을 켜지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으로 오래 집을 비울 때도 사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침 기상 시간에 맞춰 알람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