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사용하면 잠이 더 잘오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수면센서] 수면센서를 사용하면 잠이 더 잘오나요?
수면센서는 수면을 측정해 주는 제품입니다. 잠을 잘 오게 도와주는 기능은 없지만 수면점수와 분석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하여 좋은 수면습관을 가지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자동실행을 설정한 경우, 잠이 들면 연결된 다른 기기를 켜고 꺼주어 수면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위해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LG전자 ID를 U+스마트홈 앱에 입력하셔야 연결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이 불량인 경우, 게이트맨 (도어락 업체)에, 통신/앱 등의 문제인 경우 LG U+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 1544-3232
LG U+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제품이 불량인 경우, 게이트맨 (도어락 업체)에, 통신/앱 등의 문제인 경우 LG U+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이트맨 고객센터 : 1544-3232
LG U+ 고객센터 : 국번 없이 101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인터넷]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에 가입할 때 혜택이 무엇인가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인터넷 가입 시 약정기간에 상관없이 기본요금을 7% 할인해 드립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솜피 블라인드] 솜피 블라인드가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블라인드는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3분 이상 블라인드가 연속 동작하게 되면, 전동 블라인드의 모터가 보호모드에 진입하여 작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재작동까지 30분 이상의 충분한 휴식시간을 가진 후 작동시켜보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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