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에어센서] 앱에 기기를 등록하려는데, 에어센서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아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에어센서] 앱에 기기를 등록하려는데, 에어센서 화면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아요.
에어센서는 전원선이 꽂혀 있을 때만 와이파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전원선이 기기에 제대로 꽂혀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문자인증으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가입을 도와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는 꼭 임대해야 하나요? 기기를 구매할 수 없나요?

네, 우리집 지킴이 Easy 패키지의 기기는 임대만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변경되나요?
가입사은품은 제품 단가와 재고 수량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가입사은품에 대해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는 가입확인 전화 시 상담사가 안내해 확인해 드립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아카라 앱 또는 샤오미 앱과 연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맘카 Easy는 U+전용 기기로 U+스마트홈 Easy 앱과만 연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가 촬영하고 있는 영상을 앱에서 아무나 볼 수 없게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정보] → [비밀번호 설정]에서 설정
       
※ 앱 로그인 후 실시간 영상을 시청할 때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맘카 Easy_Easy 전용] 타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맘카 Easy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타사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한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Mbps 이상이어야 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우리집 지킴이 Easy]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면 U+스마트홈 스피커가 무료 제공되나요?

아니요. 제공되지 않습니다. 현재 U+스마트홈 스피커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후 이용 가능하도록 준비 중입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