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요금할인] 약정기간이 끝나면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나요?
약정기간이 만료되더라도 기존 요금은 그대로 이용 가능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재약정도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 만료가 되어도 자동 해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U+인터넷 재약정 신청
    https://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SvcEntryList.hpi?mid=10510
    (개인 > 내정보관리 > 가입상품조회 및 변경 > 가입정보변경)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IPTV]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어떤 것이 있나요?

U+tv에서 제공되는 채널은 유료채널 포함 185(베이직)~224개(프리미엄) 입니다.
가입요금제에 따라 이용가능한 채널 수는 다릅니다.
          
▶ U+tv 요금제별 채널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ptv/channel-guide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맘카 미니] 타사 AP를 쓰고 있는데 CCTV가 불안정합니다.

맘카는 LG유플러스의 와이파이 공유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맘카는 와이파이에 따라 그 성능이 결정되기 때문에 타사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품질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간편버튼] 유플러스 ID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통해 기기를 등록하고 버튼의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ID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무드등] 스피커 볼륨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음량을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볼륨조절 버튼을 눌러 스피커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IPTV] 사용하는 IPTV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 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 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다운로드받나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또는 스마트홈을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