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 [발신금지] 전화를 받는 것만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엘지 U+ 서비스안내 - [발신금지] 전화를 받는 것만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본적으로 수신만 가능한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고객님께서 수신 서비스만 이용을 원하시는 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은 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① 일시정지 → 단기간만 이용 원하신다면 일시정지를 해 서 한달 동안 저렴하게 수신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시 월정액 : 월 4,000 (부가세별도)

    단,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이용 가능하며, 정지 시점부터 30일간만 수신이 가능하여  31일부터는 수발신이 모두 되지 않습니다.
② 발신금지 등록 → 부가서비스인 발신금지를 설정한 후 수신만 이용하는 경우 있습니다.
  → 고객센터/대리점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발신금지를 등록한 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요금제의 월정액 요금 및 부가사용료가 청구됩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규가입이 안 되요. 왜 그런거예요?

한국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에 고객님의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신규가입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정보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신용정보 고객센터 : 1588-2486




엘지 U+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 지정번호/커플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
지정번호/커플 번호는 30일을 기준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이전 번호를 등록하고 30일이 경과된 31일째부터 변경 가능합니다.
- 구)가족 사랑할인 및 해피투게더 가족할인으로 등록된 번호는  지정번호 or 커플번호로 등록이 불가합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홈페이지] 회원가입 하는데 실명인증 오류가 났어요.

실명확인은 [한국신용평가정보(한신평)]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고객은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실명확인 중 오류가 나는 경우>
①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정보불일치)
②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이 일치하나 한국신용평가정보 DB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자료없음)
→ 이경우 한국신용평가정보의 실명확인 고객센터를 통해 실명 등록 후 회원 가입을 하면 됩니다.

※ 주민등록증이 발급된 성인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범용공인인증서 등의 본인 인증을 통해 실명 등록
※ 미성년자 및 외국인, 주민등록증이 없는 경우 : 해당 증빙서류를 한국신용평가정보로 팩스접수 후 실명 등록
※ 자세한 사항은 한국신용평가정보 홈페이지를 참고 바랍니다.





엘지 U+ 서비스안내 -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으로 연결이 안 되는데요?

음성사서함이 설정을 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LTE 단말기는 [통화도우미 App] 설치 후 음성사서함 > 서비스설정 체크 > 음성사서함 전환선택 > 저장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피쳐폰의 경우, *52 통화 안내 멘트 후에 종료를 누르면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