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엘지 U+ 스마트홈 -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서 한 아이디로 여러 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할 경우 수면 기록이 섞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수면 기록을 따로 관리하고 싶다면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간편버튼] 동시실행을 만들 때, 스위치는 몇 개까지 연결할 수 있나요?

개수에 상관없이 사용 중인 스위치 모두를 동시실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연결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우리집관리] →[기기해제]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연결이 해제됩니다. 해제 시 사용 이력 및 설정한 내용이 모두 삭제됩니다.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자동 삭제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한 가전제품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삼성 스마트홈 앱에서 등록된 제품을 삭제하거나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제품의 연동을 해제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