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요금및납부 - [청구서] 청구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다시 받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청구서 재발행은 최근월 포함 6개월까지 가능하며,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메일로 청구서가 오지 않는다면, 메일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 LG U+ 청구서 재발행
→ 홈페이지(e-mail,문자(SMS)청구서 가능)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e-mail 청구서 가능) : 메인화면 '~월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기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청구서] 우편청구서를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받아보고 싶어요.
청구서는 우편 청구서, 이메일 청구서, 모바일 청구서(고객센터App)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택 1)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가이드(청구서 변경하는 방법)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css/selg/selg/RetrieveSelfGuideDetail.hpi?srlno=350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는 언제 도착하나요?
우편 및 e-mail 청구서는 매월 15일~19일경 수령이 가능합니다.
휴대폰(간편) 청구서를 신청하시면 U+ 고객센터 앱에서 부달될 위험없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서는 전월 사용(1일~말일 기준) 요금을 기준으로 발송되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최근 6개월간의 청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①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② 메인화면 가운데 월별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 청구내역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청구서 유형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청구서 유형은 휴대폰(간편)청구서, 이메일(상세) 청구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청구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3G 이용고객은 문자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홈 > 개인 > 내 정보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청구서 관리 > 청구서 받는 방법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App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상단 ≡ > 요금 조회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요금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편 수령 주소지및 이메일 청구 주소를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홈페이지 청구서관리 경로에서 청구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6개월간의 청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청구서 재발행은 최근월 포함 6개월까지 가능하며,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메일로 청구서가 오지 않는다면, 메일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 LG U+ 청구서 재발행
→ 홈페이지(e-mail,문자(SMS)청구서 가능)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e-mail 청구서 가능) : 메인화면 '~월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기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청구서] 우편청구서를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받아보고 싶어요.
청구서는 우편 청구서, 이메일 청구서, 모바일 청구서(고객센터App)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택 1)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가이드(청구서 변경하는 방법)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css/selg/selg/RetrieveSelfGuideDetail.hpi?srlno=350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Info.hpi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는 언제 도착하나요?
우편 및 e-mail 청구서는 매월 15일~19일경 수령이 가능합니다.
휴대폰(간편) 청구서를 신청하시면 U+ 고객센터 앱에서 부달될 위험없이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청구서는 전월 사용(1일~말일 기준) 요금을 기준으로 발송되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최근 6개월간의 청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①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② 메인화면 가운데 월별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 청구내역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 받는 방법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청구서 유형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청구서 유형은 휴대폰(간편)청구서, 이메일(상세) 청구서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시 이메일주소와 휴대폰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간편)청구서는 고객센터 앱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2G,3G 이용고객은 문자로 청구서가 발송됩니다.
▶ 홈페이지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홈 > 개인 > 내 정보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청구서 관리 > 청구서 받는 방법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 고객센터App에서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경로 : 상단 ≡ > 요금 조회 및 납부 > 청구서 받는 방법 변경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엘지 U+ 요금및납부 - [요금조회] 요금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우편 수령 주소지및 이메일 청구 주소를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길 권유드립니다.
홈페이지 청구서관리 경로에서 청구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6개월간의 청구 내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개인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
▶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l/pymt/blkc/RetrieveBltxtRecptMthdEntrList1.hpi?mid=10954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111.html
출처 L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