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로밍 - [T로밍 쿠폰] T로밍 쿠폰 구매 방법을 알려주세요
T로밍 쿠폰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 오픈마켓 : 11번가, 옥션, 지마켓, G9
- 종합몰 : AK몰, SSG, 롯데ON, CJ몰, GS SHOP, H몰
- 모바일 : 기프티콘, 카카오톡
- 소셜커머스 : 위메프
- SK텔레콤 채널 : T월드 홈페이지/앱
2. 오프라인
- 편의점 :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
- 마트 : 홈플러스, 이마트
- 공항/항구 판매점 :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부산항 등
- SK텔레콤 채널 : SK텔레콤 본사 행복마트
* 결제 방법
-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SK pay
SKT T로밍 - 로밍 중 데이터는 차단하고 음성통화와 문자만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로밍 차단은 휴대폰에서 차단하는 방법과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차단하면 MMS를 포함하여 데이터를 사용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데이터 차단을 해제하여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면 MMS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차단 해제를 원할 때마다 고객센터에 다시 연락하셔야 합니다.
SKT T로밍 - [로밍 폰 임대]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아래 서류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일 경우 필요서류
- 본인 : 본인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본
2. 법인일 경우 필요서류 (아래 2가지 중 택1)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② 신용카드, 대리인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노인 복지카드만 신분증으로 인정됩니다.
SKT T로밍 - 로밍 중에는 휴대폰 시각도 자동으로 바뀌나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고객님이 체류 중인 지역의 표준 시각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확한 현지 시각을 확인한 뒤 수동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T로밍 - 로밍 중인데 긴급통화만 가능하고 위치 등록에 실패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현지 통신사 사정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T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T로밍 쿠폰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 오픈마켓 : 11번가, 옥션, 지마켓, G9
- 종합몰 : AK몰, SSG, 롯데ON, CJ몰, GS SHOP, H몰
- 모바일 : 기프티콘, 카카오톡
- 소셜커머스 : 위메프
- SK텔레콤 채널 : T월드 홈페이지/앱
2. 오프라인
- 편의점 :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
- 마트 : 홈플러스, 이마트
- 공항/항구 판매점 :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부산항 등
- SK텔레콤 채널 : SK텔레콤 본사 행복마트
* 결제 방법
-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SK pay
SKT T로밍 - 로밍 중 데이터는 차단하고 음성통화와 문자만 이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로밍 차단은 휴대폰에서 차단하는 방법과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휴대폰에서 차단하면 MMS를 포함하여 데이터를 사용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데이터 차단을 해제하여 데이터 로밍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로밍무조건차단’ 서비스에 가입하면 MMS 수신이 가능합니다.
단, 차단 해제를 원할 때마다 고객센터에 다시 연락하셔야 합니다.
SKT T로밍 - [로밍 폰 임대]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로밍 폰 임대 서비스를 신청하기 전에 아래 서류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일 경우 필요서류
- 본인 : 본인 신분증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신분증 사본
2. 법인일 경우 필요서류 (아래 2가지 중 택1)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② 신용카드, 대리인 신분증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장애인 복지카드, 국가유공자증, 노인 복지카드만 신분증으로 인정됩니다.
SKT T로밍 - 로밍 중에는 휴대폰 시각도 자동으로 바뀌나요?
대부분의 경우에는 고객님이 체류 중인 지역의 표준 시각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는 경우에는 정확한 현지 시각을 확인한 뒤 수동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T로밍 - 로밍 중인데 긴급통화만 가능하고 위치 등록에 실패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현지 통신사 사정에 따라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T로밍 고객센터(+83-2-6343-9000, SKT 로밍폰에서 무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