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입.변경.해지 - [임대폰] 임대폰의 이용 한도와 이용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SKT 가입/변경/해지 - [임대폰] 임대폰의 이용 한도와 이용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임대폰은 연 3회 이용 가능하며, 회차별로 임대 시작일 포함 최대 31일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5월 14일(금) 이후 임대폰을 신청하는 경우, 프리미엄/일반 임대폰의 약정 기간은 임대 시작일을 포함하여 180일간 입니다. 약정 기간 안에 임대폰을 반납하지 않으시면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해외 체류로 인한 일시정지를 신청하는 경우 항공권을 제출해야 하는데, 전자 항공권도 인정되나요?

네, 전자 항공권도 인정됩니다.  

- 해외 체류로 인한 일시정지 신청 시 필요 서류 : 항공권 사본(편도/왕복 모두 인정, 전자 항공권 인정), 출입국에 관한 사실 증명서(인터넷 발급본 인정), 직장 내 해외 발령으로 인한 장기 체류 시 해당 법인의 공문서 등

※ 항공권은 국내에서 국외로 출국하는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인정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 일시정지 기간에도 복지할인이 적용되나요?

네, 일시정지 기간에도 복지할인이 적용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 일시정지를 해도 요금이 청구되나요?
일시정지를 하면 이용 중인 요금제와 상관없이 월 3,85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됩니다. 일시정지 중에도 일부 부가서비스(멜론 등)는 이용 가능하며, 이에 따라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신을 정지한 경우 수신자부담전화가 걸려 오면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 해외 체류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를 신청할 때 특정 일자에 자동 해제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아니요,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군입대로 인한 장기 일시정지를 하는 경우에만 자동 해제되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 정지를 해도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되나요?
발신 일시정지를 하거나 요금을 내지 않아 이용정지되는 경우, 수신 가능 기간(7일) 동안 요금이 청구되는 부가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해지번호연결(유료), 넘버플러스, 넘버플러스II, 개별통화수신거부, 수신자비밀번호, 퍼펙트콜플러스, 퍼펙트콜라이트, 콜키퍼플러스, 콜키퍼, 콜키퍼_Old,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_Old

※ 단, 분실정지 시에는 수신 가능 기간(7일)에도 위 부가서비스의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 휴대폰 정지 중에는 요금이 얼마나 청구되나요?
휴대폰 정지 중에는 월 3,850원(부가세 포함)이 청구됩니다. 월 중간에 정지 신청/해제하는 경우 정지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휴대폰 수신/발신을 모두 정지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발신 일시정지를 하거나 요금을 내지 않아 이용정지되는 경우에는 수신 가능 기간(7일) 동안 아래 부가서비스(총 17종)는 요금이 청구됩니다.

- 착신전환(Voice Only), 착신전환일반, 자동연결, 번호변경안내(유료), 해지번호연결(유료), 넘버플러스, 넘버플러스II, 개별통화수신거부, 수신자비밀번호, 퍼펙트콜플러스, 퍼펙트콜라이트, 콜키퍼플러스, 콜키퍼, 콜키퍼_Old,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_Old

※ 일시정지/이용정지 중인 경우에도 위 부가서비스 요금이 청구됩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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