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요금제 - [프리미엄클럽] 프리미엄클럽은 더 이상 가입할 수 없나요?

SKT 요금제 - [프리미엄클럽] 프리미엄클럽은 더 이상 가입할 수 없나요?
네. 프리미엄클럽은 이벤트 상품으로 2017년 9월 1일(금)부터 신규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SKT 요금제 - T+B인터넷/전화, 장기 가입 할인, 복지 할인은 어떤 순서로 적용되나요?
복지 할인의 종류에 따라 월정액 할인 순서가 다음과 같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 복지 할인: ① T+B인터넷/전화(개인형) > ② 장기 가입 할인 > ③ 복지할인(장애인, 국가유공자)

-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복지 할인: ① 복지할인(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 ② T+B인터넷/전화(개인형) > ③ 장기 가입 할인    

단, T+B인터넷/전화(패밀리형)에 가입한 경우 경우 장기 가입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번호이동을 철회하고 다시 가입하면 리필 쿠폰이 복구되나요?
네. 번호이동한 그날 철회하고 다시 가입하면 사용하지 않은 리필 쿠폰이 바로 복구됩니다.

단, 그날 이후에 철회하면 다음 달 초 또는 다다음 달 초에 리필 쿠폰이 다시 발급됩니다.

※ 다음 달 리필 쿠폰 발급 대상자는 매달 25일(주말/공휴일인 경우 또는 SK텔레콤의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바뀔 수 있음)에 선정합니다. 25일 이전에 번호이동을 철회하면 다음 달 초에 리필 쿠폰이 다시 발급되지만, 25일 이후에 번호이동을 철회하면 이미 발급 대상자 선정이 끝난 상태이므로 다다음 달 초에 리필 쿠폰이 다시 발급됩니다.

또한, 리필 쿠폰을 사용한 뒤에는 번호이동한 그날 철회하더라도 리필한 데이터 및 음성통화가 복구되지 않습니다.
예) 6월 13일에 데이터를 리필하고 6월 19일에 번호이동한 뒤 그날 철회하더라도 리필한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SKT 요금제 - [m-VoIP]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허용량을 모두 사용하면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인터넷 전화(m-VoIP) 허용량 또는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모바일 인터넷 전화 이용이 차단됩니다. 단, Wi-Fi에 접속하면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 요금제를 변경할 때 제한 사항이 있나요?
요금제를 변경할 때 아래와 같은 제한 사항이 있으므로 참고해 주세요.

- 요금제 변경 후 1개월 안에는 다른 요금제로 다시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예) 4월 15일에 요금제를 변경한 경우, 5월 15일 이후 요금제 변경 가능

- 팅 요금제, 복지150+/210+ 요금제 등 현재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가입이 제한된 요금제로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가입이 제한된 요금제에서 다른 요금제로는 변경하실 수 있으나, 변경하면 가입이 제한된 요금제를 다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팅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를 통해서만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SKT 요금제 -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표준요금제에만 가입한 경우 무선인터넷 차단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무선인터넷 차단(종량) 서비스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