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리필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별도의 부가서비스에 가입해야 하나요?
아니요. 별도의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텔레콤 회선을 2년 이상 사용하신 고객님이 현재 리필하기를 할 수 있는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를 다 쓰면 가지고 있는 리필 쿠폰이 자동으로 사용되나요?
아니요. 리필 쿠폰은 자동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를 통해 리필 쿠폰 사용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가 남아 있어도 리필할 수 있나요?
네.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과가 남아 있어도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리필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리필 시 기본 제공 데이터의 100%, 음성통화 리필 시 기본 제공 음성통화의 20%를 추가로 드립니다.
단, 리필하기 서비스는 월 1회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음성통화를 리필하면 리필 이전의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도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가 적용되나요?
아니요. 리필 이후의 데이터/음성통화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만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가 적용됩니다.
리필 이전의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별도 요금이 청구되오니,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를 다 쓰기 전에 리필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가입 후 2년이 지났는데 리필 쿠폰을 받지 못했어요. 이유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정지한 기간은 가입 기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가입 후 2년이 지났더라도 리필 쿠폰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정지 기간을 제외하고 가입 기간이 2년(730일)이 된 시점의 다음 달부터 리필 쿠폰이 발급됩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와 음성통화의 리필 제공량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음성통화 리필의 경우, 기존 장기 가입 할인(음성통화 요금의 최대 10% 할인)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기본 제공 음성통화의 20%를 추가로 드립니다.
데이터 리필의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액의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데이터 선물하기 등 데이터 혜택에 대한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기본 제공 데이터의 100%를 추가로 드립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의 사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사용됩니다.
- 데이터: ① 리필한 데이터 → ② 선물 받은 데이터 → ③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 → ④ T데이터쿠폰 → ⑤ T 쿠폰
- 음성통화: ① 리필한 음성통화 → ②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 → ③ T 쿠폰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아니요. 별도의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텔레콤 회선을 2년 이상 사용하신 고객님이 현재 리필하기를 할 수 있는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다면,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를 다 쓰면 가지고 있는 리필 쿠폰이 자동으로 사용되나요?
아니요. 리필 쿠폰은 자동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앱,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를 통해 리필 쿠폰 사용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가 남아 있어도 리필할 수 있나요?
네.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과가 남아 있어도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리필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리필 시 기본 제공 데이터의 100%, 음성통화 리필 시 기본 제공 음성통화의 20%를 추가로 드립니다.
단, 리필하기 서비스는 월 1회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음성통화를 리필하면 리필 이전의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도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가 적용되나요?
아니요. 리필 이후의 데이터/음성통화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만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가 적용됩니다.
리필 이전의 초과 사용량에 대해서는 별도 요금이 청구되오니,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음성통화를 다 쓰기 전에 리필해 주시기 바랍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가입 후 2년이 지났는데 리필 쿠폰을 받지 못했어요. 이유가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정지한 기간은 가입 기간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가입 후 2년이 지났더라도 리필 쿠폰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정지 기간을 제외하고 가입 기간이 2년(730일)이 된 시점의 다음 달부터 리필 쿠폰이 발급됩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와 음성통화의 리필 제공량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음성통화 리필의 경우, 기존 장기 가입 할인(음성통화 요금의 최대 10% 할인)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기본 제공 음성통화의 20%를 추가로 드립니다.
데이터 리필의 경우,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액의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데이터 선물하기 등 데이터 혜택에 대한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기본 제공 데이터의 100%를 추가로 드립니다.
SKT 요금제 - [데이터 리필하기]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의 사용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리필한 데이터/음성통화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사용됩니다.
- 데이터: ① 리필한 데이터 → ② 선물 받은 데이터 → ③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 → ④ T데이터쿠폰 → ⑤ T 쿠폰
- 음성통화: ① 리필한 음성통화 → ② 요금제의 기본 제공 음성통화 → ③ T 쿠폰
출처 [SKT]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