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 [마이캐치온] 간편 인증 방법을 알려주세요 - PC버전
1. 캐치온 사이트(www.catchon.co.kr)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콘텐츠 선택 후 'TV사업자 인증'을 누른다.
2. 캐치온 TV 가입 인증 페이지에서 가입한 TV 업체를 선택 후 항목별로 가입자 정보를 입력한다. (플랫폼별 기입 내용 상이)
3. 최신영화와 인기미드를 즐긴다.
▶ 캐치온 TV가입 인증방법 (PC버전)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life
유플러스 TV - [마이캐치온] 간편 인증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 버젼
1. App Store / Play Store에서 '캐치온'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다.
2. 캐치온 실행 및 로그인 후 하단 MY메뉴로 진입한다.
3. TV사업자인증 버튼을 클릭한다.
4. 본인의 플랫폼을 선택하여 간단한 인증정보를 입력한다. (인증정보는 플랫폼별 상이)
5. 캐치온 APP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신영화와 인기미드를 즐긴다.
유플러스 TV - [TV장애] 인터넷은 잘 되는데 TV화면이 검은색으로 신호없음, 자동채널검색 이라고 나와요.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되고 있다면,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주세요.
① 셋톱박스 전원 램프가 녹색인지 확인합니다.
아닌 경우 셋톱박스 전원 버튼을 직접 눌러서 빨간색이 녹색으로 변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버튼이 동작하지 않는다면 셋톱박스 뒤의 전원선을 뺏다 다시 연결합니다.
② 셋톱박스 전원 램프가 녹색인데도 동일하게 신호 없음 화면이 나올 경우
TV 뒤쪽에 연결된 HDMI 케이블 번호를 확인해주세요. (또는 컴포넌트, 컴포넌트 케이블을 확인해주세요)
TV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서 연결된 케이블 번호로 선택합니다.
③ 그래도 안된다면,
TV 뒤쪽과 셋톱박스 뒤의 HDMI 케이블(컴포지트, 컴포넌트 케이블)을 뺏다 다시 연결해주세요.
유플러스 TV - [TV장애] U+ tv 시청 시간을 제한 할 수 있을까요?
시청시간제한 설정은 U+tv 메뉴 시청시간 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자녀보호 설정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시청시간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유플러스 TV - [AI오디오] 음악 청취 시 네이버뮤직이 아닌 바이브, 지니뮤직, 벅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클로바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클로바 앱 실행 → 오른쪽 위의 [설정] → [서비스 설정] → [뮤직] → 원하는 음악 서비스 선택 후 계정 연동하기
유플러스 TV - [AI오디오] 음성검색으로만 실행할 수 있나요?
현재는 리모컨 클로바 음성 버튼 및 U+AI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1. 캐치온 사이트(www.catchon.co.kr)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콘텐츠 선택 후 'TV사업자 인증'을 누른다.
2. 캐치온 TV 가입 인증 페이지에서 가입한 TV 업체를 선택 후 항목별로 가입자 정보를 입력한다. (플랫폼별 기입 내용 상이)
3. 최신영화와 인기미드를 즐긴다.
▶ 캐치온 TV가입 인증방법 (PC버전)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life
유플러스 TV - [마이캐치온] 간편 인증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바일 버젼
1. App Store / Play Store에서 '캐치온'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다.
2. 캐치온 실행 및 로그인 후 하단 MY메뉴로 진입한다.
3. TV사업자인증 버튼을 클릭한다.
4. 본인의 플랫폼을 선택하여 간단한 인증정보를 입력한다. (인증정보는 플랫폼별 상이)
5. 캐치온 APP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신영화와 인기미드를 즐긴다.
유플러스 TV - [TV장애] 인터넷은 잘 되는데 TV화면이 검은색으로 신호없음, 자동채널검색 이라고 나와요.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되고 있다면,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주세요.
① 셋톱박스 전원 램프가 녹색인지 확인합니다.
아닌 경우 셋톱박스 전원 버튼을 직접 눌러서 빨간색이 녹색으로 변하는지 확인해주세요.
전원버튼이 동작하지 않는다면 셋톱박스 뒤의 전원선을 뺏다 다시 연결합니다.
② 셋톱박스 전원 램프가 녹색인데도 동일하게 신호 없음 화면이 나올 경우
TV 뒤쪽에 연결된 HDMI 케이블 번호를 확인해주세요. (또는 컴포넌트, 컴포넌트 케이블을 확인해주세요)
TV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서 연결된 케이블 번호로 선택합니다.
③ 그래도 안된다면,
TV 뒤쪽과 셋톱박스 뒤의 HDMI 케이블(컴포지트, 컴포넌트 케이블)을 뺏다 다시 연결해주세요.
유플러스 TV - [TV장애] U+ tv 시청 시간을 제한 할 수 있을까요?
시청시간제한 설정은 U+tv 메뉴 시청시간 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자녀보호 설정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시청시간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유플러스 TV - [AI오디오] 음악 청취 시 네이버뮤직이 아닌 바이브, 지니뮤직, 벅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클로바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클로바 앱 실행 → 오른쪽 위의 [설정] → [서비스 설정] → [뮤직] → 원하는 음악 서비스 선택 후 계정 연동하기
유플러스 TV - [AI오디오] 음성검색으로만 실행할 수 있나요?
현재는 리모컨 클로바 음성 버튼 및 U+AI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