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 [TV장애] 셋톱박스가 자동으로 꺼집니다.
셋톱박스의 경우 장시간 작동이 없을 경우 꺼지는 절전 기능이 있습니다.
만약 절전 기능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리모컨에서 설정 해제 가능합니다.
[셋톱박스 절전기능 해제 방법]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메뉴 버튼 선택
③ 사용자설정 > 자동대기모드 선택 → 설정 변경
유플러스 TV - [U+ tv] TV 요금제 변경은 가능한가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TV - [U+ tv]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때 추가요금은 없나요?
셋톱박스 내 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어플 다운로드, YouTube검색등의 기능은 별도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월정액 부가서비스 및 세컨드 TV등의 경우 유료서비스 이용 시 요금 발생됩니다.
유플러스 TV - [U+ tv] U+ tv에서 제공하는 리모컨으로 일반 TV까지 사용가능한가요?
U+ tv의 리모컨은 통합리모컨 기능을 제공하여 일반 TV 이용이 가능합니다.
TV, 셋톱 장비의 전원 On/Off가 가능하며, 채널전환 , 소리조절 등의 기능이 U+ tv 리모컨 하나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TV - [셋톱박스] U+tv 홈게이트웨이 및 셋톱박스의 댁내 배선은 어떻게 연결하나요?
설치전문 기사님이 직접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인터넷 모뎀에 랜선(유선)을 연결하여 홈게이트웨이(HG), 셋톱박스를 설치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TV - [TV장애] 셋톱박스에서 너무 뜨거운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
셋톱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U+tv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유플러스 TV - [TV장애] 자동으로 채널 정보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정보는 셋톱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자동으로 채널정보를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합니다.
30분 간격으로 채널 정보를 점검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 갱신이 되지 않을 경우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셋톱박스의 경우 장시간 작동이 없을 경우 꺼지는 절전 기능이 있습니다.
만약 절전 기능 사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리모컨에서 설정 해제 가능합니다.
[셋톱박스 절전기능 해제 방법]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메뉴 버튼 선택
③ 사용자설정 > 자동대기모드 선택 → 설정 변경
유플러스 TV - [U+ tv] TV 요금제 변경은 가능한가요?
요금제 변경은 가입이후에도 가능하며, 단 월 1회로 제한됩니다.
요금제 변경이 되면 이용 요금은 날짜계산되어 청구되며, 변경 후 셋톱박스 전원선 재연결 후 정상 사용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TV - [U+ tv]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때 추가요금은 없나요?
셋톱박스 내 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어플 다운로드, YouTube검색등의 기능은 별도 요금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월정액 부가서비스 및 세컨드 TV등의 경우 유료서비스 이용 시 요금 발생됩니다.
유플러스 TV - [U+ tv] U+ tv에서 제공하는 리모컨으로 일반 TV까지 사용가능한가요?
U+ tv의 리모컨은 통합리모컨 기능을 제공하여 일반 TV 이용이 가능합니다.
TV, 셋톱 장비의 전원 On/Off가 가능하며, 채널전환 , 소리조절 등의 기능이 U+ tv 리모컨 하나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TV - [셋톱박스] U+tv 홈게이트웨이 및 셋톱박스의 댁내 배선은 어떻게 연결하나요?
설치전문 기사님이 직접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인터넷 모뎀에 랜선(유선)을 연결하여 홈게이트웨이(HG), 셋톱박스를 설치해 드립니다.
유플러스 TV - [TV장애] 셋톱박스에서 너무 뜨거운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
셋톱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U+tv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유플러스 TV - [TV장애] 자동으로 채널 정보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정보는 셋톱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자동으로 채널정보를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합니다.
30분 간격으로 채널 정보를 점검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 갱신이 되지 않을 경우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