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 [아이들나라] 프로필별로 플레이리스트를 설정할 수 있나요?
네, '마이메뉴' > '플레이리스트' 에서 별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TV - [아이들나라] 콘텐츠를 순서대로 풀어야 하나요?
아니요,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TV - [한눈에쇼핑] 한눈에쇼핑은 U+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지금은 U+tv UHD2, UHD3, UHD4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한눈에쇼핑을 이용할 수 있는 셋톱박스 종류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TV -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또는 U+ 고객센터 101번(무료)을 통해 해지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 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TV - [U+tv UHD4] 화면이 깜박거리거나 보라색 화면이 나옵니다.
UHD4로 정상 재생이 불가능한 ‘최적 영상 재생 기본값’을 제공하는 일부 FHD 이하 해상도 TV에서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설정에서 Color depth값을 10bit 이하로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TV - [디즈니+] 음성 언어, 자막 언어, 자막 표시 형식을 변경하고 싶어요.
디즈니+의 음성 언어, 자막 언어, 자막 표시 형식은 U+tv에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디즈니+ 음성 언어 변경
U+tv 실행 → U+tv 리모컨의 [디즈니+] 버튼이나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통해 디즈니+ 앱 실행
→ 원하는 콘텐츠 재생 → 리모컨의 [▲] 버튼 2번 누르기 → [오디오] 항목에서 원하는 언어 선택하기
▶ 디즈니+ 자막 언어 변경
U+tv 실행 → U+tv 리모컨의 [디즈니+] 버튼이나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통해 [디즈니+] 앱 실행
→ 원하는 콘텐츠 재생 → 리모컨의 [▲] 버튼 2번 누르기 → [자막] 항목에서 원하는 언어 선택하기
▶ 디즈니+ 자막 표시 형식 변경
U+tv 실행 → 리모컨의 [홈] 버튼 누르기 → [TV앱스] → [설정] → [기기 환경설정] → [접근성] → [자막]
→ [맞춤] → 텍스트 색상, 텍스트 불투명도, 배경 색상, 배경 불투명도 등 변경하기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네, '마이메뉴' > '플레이리스트' 에서 별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TV - [아이들나라] 콘텐츠를 순서대로 풀어야 하나요?
아니요,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TV - [한눈에쇼핑] 한눈에쇼핑은 U+tv 가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지금은 U+tv UHD2, UHD3, UHD4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한눈에쇼핑을 이용할 수 있는 셋톱박스 종류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유플러스 TV -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U+ 홈페이지(www.lguplus.com) 또는 U+ 고객센터 101번(무료)을 통해 해지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 www.lguplus.com/css/sinf/serv/RetrieveAddChngSvcList.hpi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TV - [U+tv UHD4] 화면이 깜박거리거나 보라색 화면이 나옵니다.
UHD4로 정상 재생이 불가능한 ‘최적 영상 재생 기본값’을 제공하는 일부 FHD 이하 해상도 TV에서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설정에서 Color depth값을 10bit 이하로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TV - [디즈니+] 음성 언어, 자막 언어, 자막 표시 형식을 변경하고 싶어요.
디즈니+의 음성 언어, 자막 언어, 자막 표시 형식은 U+tv에서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디즈니+ 음성 언어 변경
U+tv 실행 → U+tv 리모컨의 [디즈니+] 버튼이나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통해 디즈니+ 앱 실행
→ 원하는 콘텐츠 재생 → 리모컨의 [▲] 버튼 2번 누르기 → [오디오] 항목에서 원하는 언어 선택하기
▶ 디즈니+ 자막 언어 변경
U+tv 실행 → U+tv 리모컨의 [디즈니+] 버튼이나 홈 화면의 [디즈니+] 아이콘을 통해 [디즈니+] 앱 실행
→ 원하는 콘텐츠 재생 → 리모컨의 [▲] 버튼 2번 누르기 → [자막] 항목에서 원하는 언어 선택하기
▶ 디즈니+ 자막 표시 형식 변경
U+tv 실행 → 리모컨의 [홈] 버튼 누르기 → [TV앱스] → [설정] → [기기 환경설정] → [접근성] → [자막]
→ [맞춤] → 텍스트 색상, 텍스트 불투명도, 배경 색상, 배경 불투명도 등 변경하기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