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신청하면 고객에게 확인 전화가 오나요?
U+인터넷 전화로 번호이동이 완료되면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기존 전화서비스와 연계된 전 사업자(통신사)의 부가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번호이동 관리센터에서 해지 안내 및 확인전화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을 신청하려면 가입자만 가능한가요?
U+인터넷 전화로 번호이동 신청은 이전통신사의 가입자,배우자만 가능합니다.
(대리인요청시, 가입자 통화 필수)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을 신청하면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처리기간은 대략 1~2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 [번호이동] 시내전화 가입자가 시내전화에서 인터넷전화로 번호이동한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전화를 거는 시내전화 가입자가 이용하는 통신사의 시내/외 요금이 적용됩니다.
※ U+인터넷전화는 시내/외 구분이 없어 시외전화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3분당 38원)
유플러스 전화 - [뮤직벨링070] 실수로 잘못 다운받았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뮤직벨링070서비스 이용중 개발 및 시스템상의 오류인 경우 이외에 사용자의 실수로 인한 이용료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전화 - [뮤직벨링070] MP3를 다운받았는데 1분밖에 재생이 되지 않아요.
뮤직벨링070서비스는 MP3감상이 가능한 어플을 통해 전체곡 재생이 가능합니다.
[마이뮤직 > MP3 > 다운로드 보관함]에서는 1분밖에 재생이 되지 않으므로 전체곡 재생은 MP3감상이 가능한 어플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유독 - [유독]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한 번에 5개까지 구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독 홈페이지는 유플러스 닷컴에 접속하거나 당신의 U+ 앱을 실행한 후 [구독 서비스] 메뉴를 눌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