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식온라인 스토어 -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위젯 실행이 안돼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U+스마트홈 앱] 스마트홈 위젯 실행이 안돼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이용 중이시던 U+ID로 자동 로그인을 설정해 주세요" 라는 안내 문구가 뜨면서 위젯이 사용이 안 될 경우에는 U+스마트홈 앱 로그인 화면에서 자동로그인을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앱에서 하니웰 온도조절기 상태가 연결끊김이나 에러표시가 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연결끊김의 경우는 댁내 와이파이 공유기와 하니웰 온도조절기(거실용) 간의 통신신호가 약할 수 있으므로 온도조절기(거실용) 근처에서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댁내 무선인터넷이 잘 잡히는지 확인하세요.
에러표시의 경우는 온도조절기 문제라면 하니웰 고객센터(02-799-612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쿠쿠 밥솥]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미로 가습기]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조절되는 가습기 종류와 구입처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는 미로 가습기를 취급하는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간식로봇]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간식로봇은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가입/청약] 기기를 일시불로 구매할 수 있나요?
신규요금제에 구성된 모든 기기는 임대형태로 제공되는 것으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 [A/S및기타] 패키지에 따라 보조금이 정해져 있는건가요? 아니면 요금제에 정해진 보조금 내에 선택할 수있나요?
신규요금제는 판매단말이 아닌 임대단말 이어서 보조금의 개념이 없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