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앱/부가서비스 [LTE 안심옵션] LTE 안심옵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LTE 안심옵션] LTE 안심옵션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TE 안심옵션은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최대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계속 사용하실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가입/해지 안내
- LTE 기기 사용 고객님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단, 3G/LTE 기기로 모두 가입 가능한 통합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에는 3G/LTE 기기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가입과 해지는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안내
- 이용요금은 월 5,5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 팅/실버 고객님은 LTE 팅/실버 안심옵션을 월 3,85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LTE 안심옵션과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① LTE 팅 안심옵션: LTE T끼리팅 35/45/55, LTE 팅 24/34/42/52, ZEM플랜 스마트, band 팅 요금제, 주말엔 팅 세이브를 이용 중인 경우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② LTE 실버 안심옵션: LTE 안심옵션 가입 시점에 명의자의 나이가 만 65세 이상인 경우 자동으로 LTE 실버 안심옵션이 적용됩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소리샘] 소리샘(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초기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이며,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 본인 휴대폰: * 89+통화 > 3. 가입자 서비스 > 비밀번호 입력(목소리 인증을 등록한 경우 비밀번호 입력 및 목소리 인증) > 3. 개인 사물함 > 2. 비밀번호 변경

- 다른 사람의 휴대폰: 소리샘메시지센터(010-5200-8585) 접속 > 1. 자신의 소리샘 서비스 이용 > 본인의 휴대폰 번호 입력 > 3. 개인 사물함 > 2. 비밀번호 입력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소리샘메시지센터]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들리는 통보음은 어떻게 해제할 수 있나요?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딩~동~댕’, ‘뚜~루~루’, ‘띠~리~리’ 등의 통보음이 들린다면 확인하지 않은 음성 메시지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통보음 알림을 원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메시지를 삭제하거나 통보음 설정/해제를 해주세요.

- 삭제: 소리샘메시지센터(010-5200-8585)에서 메시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 설정/해제: 소리샘메시지센터(010-5200-8585)에서 [비밀번호 > 개인 사물함 > 메시지 통보음 설정 > 1번 설정 또는 2번 해제]를 눌러 주세요.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060비밀번호통화] 060비밀번호통화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060비밀번호통화는 060으로 시작하는 음성 정보 서비스 번호로 전화를 걸면 고객님이 미리 설정하신 비밀번호로 인증을 해야 통화가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비밀번호 인증 후 통화가 연결되면 통화 요금 및 콘텐츠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 음성 정보 서비스 번호(060)로 전화를 걸면 “060비밀번호통화 서비스입니다. 비밀번호 4자리를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010-5200-9292를 통해 변경 바랍니다.”라는 ARS 안내 멘트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최초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입니다. 비밀번호 인증을 완료하면 통화가 연결됩니다.

가입/해지 안내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앱

※ 선불 요금제 또는 아래 요금 최대 한도가 있는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요금 최대 한도가 있는 요금제: 팅100, 팅500, 팅문자프리미엄, 팅별조절, 자녀안심, 버디, 버디세이브, 팅문자무제한무료, 아이키즈, 017아이니, 아이니플러스, 팅문자시네마팩, 팅주니어표준, 팅플러스, 팅프리존)



출처  SKT Tworld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