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마이스마트콜은 퍼펙트콜플러스(콜키퍼+안심문자+통화가능통보플러스), 착신전환일반, 개별통화수신거부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 2014년 8월 25일(월) 부로 서비스 이름이 ‘마이스마트콜(안심)’에서 ‘마이스마트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용요금
- 월 2,200원(부가세 포함)
※ 월 중간에 가입하면 이용 기간만큼 하루 단위로 계산하여 청구됩니다.
※ LTE전국민무한 85/100, 클럽T 100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마이스마트콜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앱, T통화매니저 앱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010 번호에서 010 번호로 번호변경 안내서비스를 이용하다가 해지한 경우, 언제까지 다시 신청할 수 있나요?
해지한 날로부터 28일 안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010 번호가 아닌 경우 해지한 날로부터 6개월 안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 착신전환을 여러 번 할 수 있나요?
착신전환은 2회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예) A → B(1회) → C(2회)로 2회까지는 착신전환을 할 수 있으며, A → B(1회) → C(2회) → D(3회)로는 착신전환을 할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앱/부가서비스 [T데이터셰어링] T데이터셰어링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T데이터셰어링 서비스는 휴대폰의 데이터를 공유하여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한 디지털 기기에서 무선인터넷을 즐기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조건
① 휴대폰 회선
- 아래 요금제 또는 데이터 부가서비스 중 1가지에 가입한 경우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올인원 요금제, 올인원 커플 요금제, 올인원 특수 요금제, 무료음성II 요금제, 넘버원 요금제(무제한형)
[부가서비스] 안심데이터 100/150/190, 데이터존프리 135/185/225
※ 요금제와 데이터 부가서비스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T데이터셰어링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특수 기기(무선 모뎀, T login 등), WiBro 기기 사용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팅/복지 요금제 등 최대 한도가 있는 요금제, 맞춤형 요금제, WiBro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정지 중인 회선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② 디지털 기기
- SK텔레콤의 3G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할 수 있는 기기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 인증한 3G 아이패드의 경우 APN 값을 별도로 설정해야 하며, 컨트리락(해외 유심 사용 제한)이 해제되어야 합니다.
※ T Login 모뎀 중 CBU-450D, CBU-460D, CBR-500T 기기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블랙베리 기기, LTE 기기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참고 사항
- 휴대폰 회선을 정지하면 T데이터셰어링도 정지되며, 휴대폰 회선 정지를 해제하면 T데이터셰어링 정지도 해제됩니다. 단, 휴대폰 발신 금지 신청 시 T데이터셰어링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한도관리 서비스와 중복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외에서 T데이터셰어링 유심으로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통화 내역 조회 시 비고란에 T데이터셰어링으로 데이터를 사용한 유심의 카드 번호가 표기됩니다. 유심별 데이터 사용 이력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데이터셰어링 유심 구매 시 T데이터셰어링 서비스에 반드시 가입해야 합니다. 유심만 단독으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T데이터셰어링 유심은 구입한 그날에 한하여 구입한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T데이터셰어링 유심은 구입한 날로부터 3개월 안에 SK텔레콤 지점 또는 구입한 SK텔레콤 대리점에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3개월 이후부터 1년 안에는 SK텔레콤 지점에서만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T Tworld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