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SKT] 휴대폰 결제 자동결제를 이용하다가 휴대폰 명의변경을 하면 자동결제가 유지되나요?

[SKT]티월드- 휴대폰 결제 자동결제를 이용하다가 휴대폰 명의변경을 하면 자동결제가 유지되나요?
아니요. 휴대폰 명의변경을 하면 자동결제가 유지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되어 모빌리언스 등 결제대행사(PG사)의 자동 인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SKT]티월드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선물하기는 만 19세 생일부터 할 수 있는 건가요?

- 만 19세 미만 청소년고객(어린이 포함)은 데이터선물하기 가능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고, 가족간 추가로 선물횟수를 주는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하에 결합가족 회선에게만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 만 19세 미만 청소년고객(어린이 포함) 고객은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며, 선물 받기만 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서만 예외적으로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 만 19세 미만 청소년고객(어린이 포함)은 데이터선물하기 가능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고, 가족간 추가로 선물횟수를 주는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하에 결합가족 회선에게만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SKT]티월드 [친구찾기] 기기변경을 한 뒤에도 친구찾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찾기 서비스 이용 중에 기기변경을 하거나 휴대폰 번호를 변경해도 친구찾기 서비스는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친구찾기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로 기기변경한 경우,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한 경우, 명의변경한 경우에는 친구찾기 서비스가 해지되어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SKT]티월드 [소리샘] 소리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리샘(음성사서함) 서비스 가입 시 초기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입니다.

초기 비밀번호를 다른 비밀번호로 변경한 뒤 잊어버렸을 때는 휴대폰 명의자 본인이 직접 SK텔레콤 고객센터(유료: 1599-0011, 무료: S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에 그 휴대폰을 가지고 연락해 주세요. 상담사가 본인 여부 및 개인정보를 확인한 뒤 비밀번호를 휴대폰에 문자(SMS)로 보내 드립니다.




[SKT]티월드 [발신번호표시] 휴대폰 정지 기간에도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일시정지 및 분실정지 모두 수신이 가능한 기간에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티월드 - 스팸 피해는 어디에 신고해야 하나요?

스팸 피해가 발생한 경우, 인터넷진흥원(국번 없이 118, http://spam.kisa.or.kr) 또는 사이버 경찰청(www.police.go.kr)으로 신고해 주세요.





[SKT]티월드 [익명호수신거부] 발신 번호가 표시되지 않는 전화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나요?
네.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전화를 건 사람의 번호가 확인되지 않는 전화(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 이용 고객님이 거신 전화)의 수신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국제전화 및 일부 공중전화, 별도의 사설 교환기에서 발신한 전화는 발신번호표시제한에 가입한 상태가 아니어도 발신 번호가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익명호수신거부 서비스 적용되지 않습니다.



출처  T WORLD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