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통화품질개선] [SKT 커버리지] 커버리지맵은 무엇인가요?

SKT [통화품질개선] [SKT 커버리지] 커버리지맵은 무엇인가요?
커버리지맵은 무선인터넷(LTE, 3G, Wi-Fi) 및 유선인터넷 이용가능 지역과 제공 방식 등 커버리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커버리지맵은 이용자가 주로 통신서비스를 이용하는 지역의 커버리지 정보를 확인하고 합리적으로 통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전기통신사업법 제56조 2항 ´전기통신 역무 선택에 필요한 정보 제공 기준´ 법안에 따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SKT 커버리지] 데이터 망을 이용할 수 있는 커버리지(지역)를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www.sktelecom.com 홈페이지 접속 > 사이트 하단 family site 클릭 > 커버리지맵 클릭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하려는 지역의 시/구를 입력 시 지원되는 데이터 망(3band LTE-A, 광대역 LTE-A, LTE,  WCDMA, T WiFi Zone, 초고속인터넷(SKB))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T아웃도어 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는 단말기는 어떻게 되나요?

16. 7월 기준 가입 가능한 단말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ㅇ 기어S(SM-R750S), 기어S2 band(SM-R730S), 기어S2 band classic(SM-R735S),루나워치(TG-W500S) SKT 정식 출시된 웨어러블 기기만 가능하므로, 위 모델을 제외한 타사에서 출시된 제품이나 해외 구입한 웨어러블 기기는 T아웃도어 요금제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테더링]모든 데이터 정액제 가입 시 테더링을 사용할 수 있나요?
데이터 기본제공량이 있는 요금제 가입 고객은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제공량 내에서 테더링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테더링 제공량이 별도로 있는 요금제 가입 고객은 테더링 제공량까지 테더링 사용이 가능합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T world에서 PUK번호 조회시 범용인증서가 필요한데, 은행용 공동인증서로는 이용이 불가한가요?

T world에서는 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로 PUK번호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SKT [통화품질개선] AS할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S할인 서비스는 당사 AS센터를 이용하여 유상 수리하였을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비용의 80%를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AS접수할 당시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 (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의 경우 AS센터로 직접 내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배송 AS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

※ 그외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VIP 등급 고객, 공공, 특수개인,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

- 배터리는 년/2개 이내 우량 할인이 적용됩니다.

 

· VIP 등급에 제공되는 AS할인은 휴대폰만 제공되나요?

아니요. 휴대폰 외에도 배터리 등도 대상 항목에 포함되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① 우량할인 서비스 범위 - 대상 항목 : 기기수리, 배터리 년2개 구매, 배터리 커버, 외장안테나 등이 제공되나 외장안테나의 경우에는 일부 안되는 기종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1544-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② 할인 제외 품목 - 충전기, 이어폰, 데이터 케이블, 블루투스 이어폰 , 메모리칩 , 핸드프리 , 휴대폰 고리 , 모비프랜, 외장 카메라 등과 같은 수리를 요하지 않는 액세서리 및 상품 (단, 배터리, 케이스, 안테나 할인대상임)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한도(VIP고객 5만원)는 서비스 기간동안의 누적 할인금액이며, AS횟수는 제한없습니다.

- AS받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청구서의‘할인 상세 내역'에 '우량AS할인'항목 및 할인 금액 표기됩니다.

- 고객 등급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를 받으며, 이전 할인금액은 사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명의변경 후 일반등급으로 하락할 경우 서비스대상에서 탈락됩니다.

- AS취소 할 경우, 취소일의 등급에 따른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만큼 복구됩니다.

- 할인은 반드시 휴대폰 AS비용을 대상으로 하며, 잔여한도는 현금으로 반환 할 수없습니다.

- 케이스 교체 등의 당사 AS센터의 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당일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단말기 자재 확인은 당사 AS센터 ☎1544-0110(유료)번으로 문의/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제조사 AS센터로 이관하여 진행할 경우 추가 소요시간이 발생됨)

- 일부 개인인증단말도 AS를 받을 수 있지만 SKT에서 출시/유통한 단말기가 아니기 때문에 수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2012년 06월 12일부터 SKT 정책 변경으로 배터리 등 액세서리 구매도 불가함)





SKT [통화품질개선] 휴대폰 제조사별 A/S센터 전화번호를 알려주세요.
휴대폰 제조사별 AS센터 연락처 및 홈페이지 주소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삼성전자 : 1588-3366 (http://www.samsungsvc.co.kr)

- LG전자 : 1544-7777 (http://www.lgservice.co.kr

- Apple : SK텔레콤 AS센터 1544-0110

- TG :  SK텔레콤 AS센터 1544-0110

- GOING NOW : 1600-3427(https://goingnow.co.kr)

- SONY : 1588-0911 (http://www.sony.co.kr)

※ 개통일 15일 이내에는 기기구입처로, 개통일 15일 이후에는 SK텔레콤 AS센터(1544-0110)로 문의해 주세요.

※ SK텔레콤에서 출시된 단말(OEM)을 사용하시는 SKT 고객에 한해 AS가 가능합니다.



출처  T월드[SK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