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이용안내 - [통화 내역 조회] 이번달 통화 발신 내역도 조회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이번달을 포함하여 최근 13개월 동안의 통화 발신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오늘 발신한 내역은 제외됩니다.
T월드이용안내 - 휴대폰 가입일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휴대폰 가입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개통/변경 이력 조회하기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내 개통 정보 조회의 '자세히 보기'
다음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하여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명의자 본인: 주민등록증
대리인: 명의자와 대리인의 주민등록증, 명의자의 인감증명서, 명의자의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T월드이용안내 - 유심 기기변경 상태에서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자급제폰 또는 중고 휴대폰에 유심만 넣어 유심 기기변경하여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전산 기기변경(SK텔레콤 전산에 기기의 소유권이 등록된 상태)하여 사용 중인 경우에만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이용안내 - 개통 이력이 없는 공기기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개통 이력이 없는 공기기로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다른 통신사에서 구매한 기기 제외)
단,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을 하는 경우 중고 기기변경으로 처리됩니다.
T월드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개통일이 확인되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2007년 3월 1일(목) 이전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개통일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SKT 고객센터(114)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이용안내 - 법인폰으로도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법인폰 개인인증 서비스에 가입하면 T월드 홈페이지/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 world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