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이용안내[SKT]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T월드이용안내 -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T world에서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이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고객지원> 매장 및 AS센터

[모바일]
- 이용안내 > 매장 찾기

※ 위 메뉴에서 고객님이 방문 원하시는 지역에 위치한 지점/대리점/AS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이용안내 - [Android] 위젯 이용시 “네트워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 Android OS 6.0 이하 단말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 > T 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을 ON으로 변경해 주세요.

■ Android OS 7.0 이상 단말
단말기의 백그라운드 데이터 및 데이터 세이버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 허용]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T world > 데이터 절약 모드 미적용 앱]을 ON으로 설정해주세요.
 
※ 단말기 및 OS 버전에 따라 해당 설정 경로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T월드이용안내 -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T 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T 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다이렉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개통 후에도 휴대폰이 정상 동작하지 않으면, 해당 휴대폰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인지 구매처 또는 제조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의 기기 정보와 가입 상태, 최종 개통 유형, 최종 개통 일자, 최종 개통 매장 등을,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의 가입상태, 약정기간, 세트종류, 설치장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 world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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