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이용안내 - 온라인상담(이메일 상담)결과 확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 world에서 온라인(이메일)상담 결과확인이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 로그인 > myT > 나의 활동 > 나의 문의 내역 > 상담/문의 내역
[모바일]
- 이용안내 > (이메일 상담) 상담내역
※ 상담내역은 최근 6개월까지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이용안내 - T world 무료문자 이용 시, 갑자기 장시간 미사용 하였다면서 사용이 안됩니다.
무료문자 페이지 보안 강화 작업으로 무료문자를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장시간 미사용 페이지를 보여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은 경우, 일정시간이 경과하지 않더라도 장시간 미사용 페이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1) 같은 채널의 무료 문자창을 여러개 띄우는 경우
T world의 무료문자 보내기 페이지를 복수 탭에서 열게되면 해당 페이지가 표시되어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무료문자 보내기는 창 1개만 열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다른 채널의 무료문자창을 같이 열었을 경우
예를 들어, T world 무료문자 페이지와 MSN 무료문자 페이지를 동시에 열었을 경우에도 해당 페이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무료문자를 보내실 때는 반드시 하나의 채널만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복수의 무료문자창을 열고 번갈아가며 전송시도할 경우
예를 들어, T world 무료문자 페이지와 MSN무료문자 페이지를 동시에 열어서 양자에서 한번씩 메세지를 전송할 경우도 해당 페이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4) 쿠키설정 오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설정란에서 인터넷 영역에 대한 설정이 '높음'이상일 때 해당 페이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보통'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이용안내 - SKT 고객이면 모바일 T world 애플리케이션을 3G로 이용시 무조건 데이터 통화료 무료인가요?
Wifi 가 아닌 3G/LTE/5G 접속 상태에서 데이터통화료가 부과가 될 수 있는 Case 안내
1) App 업데이트
2) T world App 내부 페이지가 아닌 외부링크 접속
- 2)번 케이스는 T world App이 방대한 관계로 모두 정리해 드릴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단, 고객이 인지하실 수 있도록 안내가 가능한 대표 외부링크 연결 메뉴 및 데이터 요금이 발생되는 외부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 Tip을 안내해 드립니다.
① 대표 외부링크 연결 메뉴
예를 들어 T world 메인 페이지 배너 > 메인 영역 뿐만 아니라 T world 대부분의 배너는 외부 링크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 이용안내 > 지점/대리점 찾기 > 검색 실행 > [지도] 보기 > 위치 찾기 > Text 가 아닌 Map을 띄우는 경우 외부 데이터로 연결되므로 데이터 통화료가 과금될 수 있습니다.
② 외부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 Tip
- 외부링크로 접속하는 메뉴를 터치 시 T world 정책상 반드시 하단과 같은 데이터요금 발생 안내창이 노출되므로, 고객은 현재 접속 상태가 wifi인지 LTE인지에 따라 데이터 요금 발생 유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내창] 3G/LTE망 사용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됩니다.
T월드이용안내 - PPS 회원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PPS 회원은 일반 (후불)이동전화 회원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T world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