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셋톱박스 3 [지니토커]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서비스-편리한 기능
지니토커 점수는 지니 TV 지니앱스 내 지니토커 서비스를 실행하거나 기가지니 앱 내 지니토커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혹은 기가지니에게 “지니야, 지니토커 점수 알려줘“라고 말씀하시면 지니토커 서비스 실행 후 점수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일반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설정]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에서는 "네" 소리를 안하는데요? 설정 가능한가요?
호출어 응답음 “띵(효과음)”은 음성인식 품질향상을 위해 업데이트한 부분으로 호출어 부른 뒤 바로말하기도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전) 지니야 > “네” > 오늘 날씨 어때?
(업데이트 후) 지니야, 오늘 날씨 어때? (“띵(효과음)”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명령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호출시 응답소리를 “네”로 이용을 원하신다면 아래 경로에서 설정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니야, 음성명령 설정”으로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 G메뉴(또는 기가지니 버튼) > 오른쪽 상단 설정 > 음성명령 설정 > 목소리 “네” 선택 > 저장
▶ 기가지니 앱 > 하단 [기기] >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 선택 > [응답 소리]에서 변경도 가능합니다.
연결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앱 연결] 기가지니 앱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앱 연결은 두가지 방법이 있으며, 아래와 같습니다.
1. 지니 TV 셋톱박스 3는 블루투스를 이용한 '간편 연결’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ON)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기기] 메뉴 > 기기 추가 >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 > 연결하기 > TV화면에서 인증 확인 > 대표자 및 사용자 인증 > 연결 완료]
2. 간편 연결 외 다른 방법 (블루투스 OFF)
스마트폰 [기가지니 앱 [기기] 메뉴 > [기기 변경/추가] >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 > PIN번호 연결 > TV화면에서 PIN번호 리모컨으로 입력 > 대표자 및 사용자 인증 > 연결 완료]
* PIN 번호 입력은 기가지니 앱에서 확인되는 번호를 TV 리모컨으로 입력 하시면 됩니다.
가입
KT 지니 TV 셋톱박스 3 [단말]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지니 TV 셋톱박스 3 기기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지니 TV 셋톱박스 2 대비 향상된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규 기능과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
2) Dual AEC 및 최신 전처리 기술 적용을 통해 음성인식 성능이 향상
3) 전면에 배치된 LED를 통해 시간 및 감정표현을 지원
4) Dolby 비전 지원으로 더 선명하고 또렷한 영상을 시청 가능
5)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블루투스 핸즈프리로 음성으로 통화 서비스도 이용
6) IR리모컨 학습 기능을 통해 댁내 오래된 가전기기 리모컨을 직접 등록하고 음성으로 가전제어 가능
서비스-금융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오아시스마켓]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서비스-금융
KT 지니 TV 셋톱박스 3 [오아시스마켓]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는데,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요구합니다.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했으나, 택배사로부터 배송비를 추가로 지불하셨다면, 오아시스 고객센터 1577-0098로 문의주시면 배송비 지불 여부를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