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집 고객센터] KT휴대폰 없어도 우리집 고객센터에서 정보 조회가 가능한가요?
서비스-생활정보
우리집 고객센터 이용할때 마다 사용자 인증을 하는데, 인증과정에서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TV화면에 입력해야 합니다.
해당과정을 거친 이후에는 휴대폰이 없어도 고객센터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단, 서비스 이용종료시 재인증 해야함)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집 고객센터] 다른 가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우리집 고객센터에 들어온 후, 고객인증에서 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KT휴대폰 번호화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휴대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TV화면에 입력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조회할 휴대폰번호를 변경하려면 고객센터를 종료한 후, 다시 ["지니아, 휴대폰 요금 조회해줘"]하고 하신 후 인증절차를 거치면 됩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는 음성으로만 확인 가능한가요?
음성으로 명령하거나 리모컨으로 선택 가능하고 정보를 TV화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개인비서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음성메시지] 음성메시지는 어떻게 보관이나 삭제하나요?
음성메시지는 확인 후 자동 저장되며, 30일간 보관 후 삭제 됩니다. 또한 최대 5개까지는 별도 보관설정이 가능하며, 이 경우 자동삭제되지 않고 영구 보관됩니다. ["지니야, 음성메시지 보관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또한, 저장되어 있는 음성메시지는 ["지니야, 음성메시지 삭제해줘"] 음성명령을 통해 삭제 가능하며, 아직 발송되지 않은 음성메시지는 기가지니앱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생활정보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우리집 고객센터] 우리집 고객센터 메뉴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기가지니에게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 지니앱스>우리집 고객센터 ]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용 가능한 정보를 음성명령 또는 리모컨으로 고객인증 단게를 거쳐 기가지니 TV화면을 통해 실시간 요금, 이용량 조회, 청구요금 조회, 요금지원 문의, 납부전용게좌 안내, 소액결제 및 KT멤버십 정보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음성명령 예시 : ["지니야,우리집 고객센터 시작해줘"], 또는 ["지니야, KT휴대폰 요금 알려줘'"]
서비스-개인비서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음성메시지] 음성메시지는 몇 개까지 보낼 수 있나요?
기가지니는 기기당 총 20개의 음성메시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20개는 계정별 확인한 음성메시지(저장/보관) 및 아직 미확인 음성메시지(보낸메시지함)를 모두 포함합니다.
서비스-개인비서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음성메시지] 수신된 음성메시지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기가지니로 가족들에게 음성메시지를 남겨보세요. 가족들에게 음성으로 남기고 싶은 메시지가 있으시다면, 녹음된 메시지를 원하는 시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메시지 녹음은 20초 이내로만 가능합니다.
기가지니 기기의 계정 상태와 상관 없이 메시지 확인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알림 때 확인하지 않은 음성 메시지는 [“음성메시지 조회해줘”]라고 말씀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편리한 기능
지니 TV 셋톱박스 3 ATV [택시호출] 콜택시도 호출 가능한가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카카오택시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니야, 광화문 가는 택시 불러줘"] 와 같이 목적지를 포함하여 명령하면, 설정하신 우리집 주소 정보가 카카오택시 앱으로 전송되며, 스마트 폰의 카카오택시 앱이 실행됩니다. 이때 카카오택시 앱의 호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택시가 호출됩니다.
출처: 기가지니 FAQ :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